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교보생명, 한국생명의전화,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하는 ‘다솜이가족사랑캠프FOR’가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강화도에 위치한 그레이스힐에서 개최됐다.

이번에 열린 제55회 캠프는 전국의 8~19세 자녀가 있는 가족, 가족구성원이 참가한 가운데, 가족, 부모, 자녀 대상 프로그램인 가족레크리에이션, 희망케이크 만들기, 행복한 부모 코칭, 새생명 체험, 점핑클레이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다솜이가족사랑캠프FOR’는 생명사랑의 정신을 기반으로 매회 캠프를 통해 사랑과 친밀감이 넘치며 신뢰와 행복이 깃든 건강한 가족관계를 형성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가족 간의 관계 문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족인 경우 캠프 참여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다양한 과업 수행을 통해 가족의 결속력을 증진시킴으로써 가족관계 만족도를 높이고 건강한 가족공동체 형성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캠프에서는 2018년의 새로운 한 해를 가족과 함께 시작하며 가족과 희망찬 활동을 통해 가족구성원 간의 친밀감을 향상시키고, 부모와 자녀간의 긍정적 관계를 강화시켰다.

한편 제56회 캠프의 참가신청은 오는 5월 28일까지 온라인접수가 가능하며, 5월 31일에 선정 결과가 발표된다. 선착순 30가족이 마감이므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