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MOU 체결 당사자들과 백석대ㆍ백석문화대 문화사역단 재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앞줄 왼쪽 세 번째부터 백석대ㆍ백석문화대 김남일 교목실장, 스쿨임팩트 천태혁 목사, 백석대ㆍ백석문화대 공규석 교목본부장, 최유석 문화사역단 지도목사).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ㆍ백석문화대학교 교목본부가 지난 14일 교내 백석홀 교목본부장실에서 스쿨임팩트와 업무협력협약을 체결하고, 미래세대 리더들을 위한 사역의 자문과 인적 교류 등을 전개한다.

이날 협약을 맺은 스쿨임팩트는 이 땅의 청소년들의 자존감을 높여주고 부르심과 사명을 깨달아 삶으로 실천하는 행동하는 십대 리더 양성,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참된 지도자 양성을 목표로 운영되는 단체다. 특히 중ㆍ고등학교 및 대학 채플사역, 해외선교여행, 수련회 사역, 재한 외국인 유학생 사역 등을 진행하고 있다.

양 기관은 앞으로 △미래세대 리더들을 위한 사역의 자문과 인적 교류 △미래세대 리더들을 위한 사역의 비전 교류와 기술 자문 △대학생 인재양성 및 관련 사역 연구 교류 △대학생 리더십 개발과 신앙교육을 위한 상호협력 등을 함께 해 나가기로 했다.

이에 백석대ㆍ백석문화대 공규석 교목본부장은 “우리 백석대학교와 백석문화대학교 교목본부는 대학생 대상 사역을 다양하게 시도하고 있다”면서, “함께 다양한 부분에서 협력해 좋은 열매를 맺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쿨임팩트 대표 천태혁 목사는 “젊은 세대의 복음화율이 계속해서 떨어지는 위기의 시대에 양 기관이 협력해 하나님의 나라를 이뤄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부분에서 협력하고 뜻하신 바를 이뤄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