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CTS 교수진.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이하 ‘ACTS’) 2019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원서접수가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금번 2019학년도 전기모집에서는 △일반대학원(신학석사, 문학석사) △신학대학원(목회학석사, 성경강해학) △선교대학원(일반/지역선교학, 스포츠/미디어선교학) △교육대학원(상담, 교육과정, 다문화교육) △상담대학원(기독교상담, 가족상담) △복지대학원(사회복지학석사) 등 모두 6개 대학원에서 신입생을 선발한다.

특히 신학대학원 목회학석사(M.Div.) 과정은 2019학년도 교육과정 개편을 통해 목회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요구되는 이론과 실천신학을 집중적으로 교육함으로써 교회 지도자가 갖추어야 할 자질을 배양하는데 집중한다.

또한 신학대학원 성경강해학(Th.M.) 과정은 성경의 정확한 주해와 적용을 돕고, 성경본문에 충실한 설교를 준비하기 위한 과정으로 많은 목회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에 문의(031-770-7795~6)하거나, 홈페이지(www.acts.ac.kr/gra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ACTS는 선교를 위해 세워진 국내 유일의 학교로, 선교지향적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대학이다. ACTS는 급변하는 대내외적 상황 속에서도 아세아복음화와 세계선교를 지속적으로 표방하고 있으며, 이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