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와이즈멘 서울지구는 신년하례예배를 지구임원 및 각 클럽회장 및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드리고, 회원들의 유대강화와 와이즈돔 건설에 모든 힘을 결집키로 했다.
▲ 한동철 총재.

국제와이즈멘 서울지구(총재=한동철 목사)는 신년하례예배를 지난 3일 서울YMCA 한국지역사무실에서 지구임원 및 각 클럽회장 및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드리고, 회원들의 유대강화와 와이즈돔 건설에 주력 할 것을 다짐했다.

강덕근 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하례예배는 원종남 직전총재의 ‘하나님의 종으로 살자’라는 제목의 설교, 한동철 총재의 인사 등의 순서로 가졌다.

원종남 직전총재는 설교를 통해 “우리는 그리스도의 종으로서 믿음으로 하나님의 뜻을 행해야 한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맡겨준 선한 일을 행하는 것이다”면서, “성서의 결제관은 한마디로 나눔과 섬김이다. 봉사단체인 와이즈멘에 속한 지체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시간과 공간으로 돌아가 이웃을 섬기고, 봉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예배에 이어서 가진 하례회는 서울지구 활동 중간보고와 함께, 각 클럽의 활동 중간보고, 올 해의 목표들을 제시했다. 특히 지구와 클럽이 화합, 결속하여 와이즈멘 발전에 기여하고, 유대를 강화해 외이즈 돔 건설에 모든 힘을 결집할 것을 주요사업으로 결정했다.

서울지구 총재인 한동철 목사는 “예수님의 제자인 우리는 처절하고 고통스러운 연사의 현장, 분단의 현장에 교회를 세우고, 한반도의 평화와 한민족의 화해, 평화적인 민족통일을 위해서 봉사해야 한다”면서, “한반도의 평화는 세계평화를 담보한다. 때문에 그리스도인인 우리는 로마평화(팍스)가 아닌 예수님의 평화(살롬)을 노래하며, 전쟁과 기아가 없는 인류사회 건설을 위해 기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