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학년도 1학기 백석대, 백석문화대 평생교육원 수료생들과 대학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백석문화대학교 평생교육원은 2019학년도 1학기 수료식을 지난 14일 교내 글로벌외식관 5층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부동산실전경매과정과 항공예약발권 2급, 커피바리스타 2급 등 30여 개 과정 300여 명의 재학생들은 수료의 기쁨을 마주했다.

또한 수료식에서는 우수 강사와 우수 학습자를 각각 선정해 시상도 함께 했다. 학점은행제에서는 최세영 씨가 우수 강사로, 일반교육과정에서는 주영숙 씨가 우수 강사로, 최재경, 김은정 씨가 우수 학습자로 각각 선정됐다.

더불어 이날 일반교육과정 중 ‘오페라&성가 아카데미’ 수강생들이 나서 유정희 교수의 지도와 주영숙 교수의 반주로 ‘나눔 음악회’도 마련됐다.

이에 평생교육원 강기정 원장은 “이번 한 학기도 열정 넘치는 교육생들과 실력있는 강사 분들의 노력으로 잘 마치게 됐다”며 “다음 학기에도 배움에 뜻을 가진 많은 분들이 도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9학년도 2학기 과정은 8월부터 선착순 모집하며 9월 2일 개강한다. 신청문의는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와 전화(041-550-0663)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