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임사를 하고 있는 김경수 총장.

나사렛대학교 제8대 총장 김경수 박사의 취임식이 지난 9일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취임식은 전 국제교육위원회 위원장 Dr. Edward Fairbanks를 비롯해, 류두현 증경이사장, 나사렛법인 나사렛학원 윤문기 이사장, 이명수 의원(자유한국당, 충남 아산시갑), 교직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롭고 경건하게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김경수 신임총장은 “나사렛대학교는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혁신적인 변화가 필요하다”면서, “교직원들과 ‘같이함께’ 협력해 이러한 변화를 통해 새로운 미래를 열어 가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믿음의 공동체 강화 △변화와 혁신을 통한 교과과정 개편 △재정의 재구조화 △수입원의 창출 △기부금 확대 등을 제시했다.

▲ 김경수 총장(오른쪽)이 윤문기 이사장(왼쪽)으로부터 총장 임명장을 수여받고 있다.

또한 김 총장은 “나사렛대학교 공동체에 속한 모두가 진리를 탐구하는 교육에 집중하고, 학생들에게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청년들이 사회에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교육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사람으로 양육해야 한다”며, “같이 함께 이러한 본질로 돌아가서 지속 가능한 나사렛 공동체를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김 신임 총장은 지난 7월 29일 학교법인 나사렛학원 이사회의 총장 임명 절차를 거쳐 8대 총장에 선출됐다.

한편 지난 7월 29일 학교법인 나사렛학원 이사회의 총장 임명 절차를 거쳐 8대 총장에 선출된 김경수 총장은 나사렛대학교 신학과를 졸업한 뒤 예일대 신학대학원(Yale University Divinity School)에서 석사학위, 세인트루이스대(Saint Louis University)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또한 세인트루이스은혜교회와 한인나사렛성결교회 등 13여년간 목회 활동 후 2014년 나사렛대학교에 부임했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