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예수교장로회 보수개혁총회는 총회장에 박국평 목사를 재선출하고, 하나님의 부름 받은 자로써의 사명을 다짐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제104회 보수개혁총회가 ‘믿음으로 세워가는 총회’란 주제로 지난 23일 세계두란노선교회에서 개회되어, 총회장에 박국평 목사를 재선출하고, 하나님의 부름 받은 자로써의 사명을 다짐했다.

▲ 총회장 박국평 목사.
▲ 상임부총회장 김명희 목사.

이날 동 교단 총회원들은 큰 교회는 작은 교회를 돌보는 운동을 통해 교단 발전을 도모하고, 모두가 부름 받은 자로써 하나님나라운동을 충실히 감당하며, 민족과 나라를 위해 기도운동을 벌여 나가기로 했다. 또한 한국교회의 연합과 일치운동에 적극 참여, 교단의 위상을 강화하고, 하나의 한국교회를 위해 헌신 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이단사이비종교로부터 교인들을 보호하고, 돈ㅇ성애 차별금지법을 비롯한 이슬람 대책 방안 강구, 전라노회 복구, 종교재산관리법 대처 등 여러 가지 안건을 처리했다.

이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총회장=박국평 목사 △상임부총회장=김명희 목사 △부총회장=임상원 박화용 김의태 조은산 목사 △서기=서추석 목사 △부서기=박승호 목사 △회록서기=정성철 목사 △부회록서기=어귀선 목사 △회계=김혜영 목사 △부회계=윤상희 목사 △총무=김학범 목사 △협동총무=정성철 목사 △실행위원=박화태 곽규성 설화영 조은산 최희선 목사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