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권태진 목사) 산하 단체인 사단법인 성민원(이사장 권태진)이 운영하는 성민소년소녀합창단과 성민실버합창단의 ‘Sing Together’ 정기연주회가 지난 2일 군포제일교회 예루살렘예배당 시온홀에서 열렸다.

이날 성민실버합창단은 세레나데 외 5곡을, 성민소년소녀합창단은 Furaha(Joy!) 외 7곡을 율동과 함께 선보여 큰 울림을 줬다. 특히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국내에서 유일무이한 1•3세대가 함께하는 합창이었다. 이들은 동물농장, 귀여운 꼬마, 주 하나님 크시도다 등을 연주해 지역, 세대 간 장벽을 허문 하모니로 감동을 배가 시켰다. 무엇보다 아이들의 맑고 경쾌한 소리와 어르신들의 안정되고 중후한 소리가 어우러져 참석한 모두에게 세대를 초월하는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사단법인 성민원 이사장 권태진 목사는 “성민원의 어르신들과 어린이들이 세대를 뛰어넘어 함께 찬양함으로 아름다운 조화를 이어가고 있다”며, “하늘에서 나리우신 은혜와 열정으로 늘 새로운 꿈을 꾸고 한국과 세계의 빛이 되는 합창단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망했다.

한편 사단법인 성민원은 1998년, 군포제일교회 부설 사회복지기관으로 설립되어 21년간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에 전문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성민실버합창단은 2003년에 창단하여 16년째, 성민소년소녀합창단은 2007년에 창단해 12년째 활동하며 지역과 세대의 장벽을 뛰어넘는 하모니로 건강한 여가문화 형성에 기여하는 합창단으로 정평이 나있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