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이하 ‘ACTS’) 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원서접수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선교를 위해 세워진 국내 유일의 학교인 ACTS는 선교지향적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고, 급변하는 대내외적 상황 속에서도 아세아복음화와 세계선교를 지속적으로 표방하고 있으며, 이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2020학년도 전기모집에서는 △일반대학원(철학박사, 신학석사, 문학석사) △신학대학원(목회학, 성경강해학) △선교대학원(일반/지역선교학, 스포츠/미디어/비즈니스선교학) △교육대학원(상담, 교육과정, 다문화교육) △상담대학원(기독교상담, 가족상담) △복지대학원(사회복지학) 등 모두 6개 대학원에서 신입생을 선발한다.

특히 선교대학원 비즈니스선교학(Th.M./M.A.) 전공을 신설해 타문화권 BAM선교사역과 선교적 기업을 운영하는 기업인들에게 성경적으로 바른 비즈니스선교 교육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신학대학원 성경강해학(Th.M.) 과정은 성경의 정확한 주해와 적용을 돕고, 성경본문에 충실한 설교를 준비하기 위한 과정으로 많은 목회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목회학석사(M.Div.) 과정 역시 초교파 신학대학원의 장점을 극대화해 목회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요구되는 이론과 실천신학을 집중적으로 교육함으로써 교회 지도자가 갖추어야 할 자질을 배양시켜 각광을 받고 있다.

한편 ACTS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에 문의(031-770-7795~6)하거나, 홈페이지(www.acts.ac.kr/grad)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