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학대학교 교육혁신원(원장 한수정)은 ‘STU H+ 비교과 fair’를 실시하고, 서울신대만의 역량을 기반한 비교과 프로그램의 지향점을 확인하는 한편 이를 통해 재학생 만족도 제고 및 소속감을 고취시켰다.

이번 행사는 STU 센터별 부스운영과 센터•학과 비교과 사업 안내 포스터 전시 등으로 나누어 이명직기념관 1층 로비와 도서관 1층 로비에서 각각 진행됐다.

행사에는 교육혁신원을 시작으로 교수학습개발센터, 경력개발센터, 창업지원센터, 학생상담센터 등 비교과 센터 이외 교내 11개 학과와 교양교육원이 함께 했다.

행사 마지막 날에는 이명직기념관 1층 로비에서 한수정 원장의 진행으로 프로그램 미션 완성자 추첨도 있었다. 추첨식에는 황덕형 총장을 비롯한 김진경 교무처장, 조성호 학생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추첨자에게 에어팟, 스타벅스 텀블러 등 다양한 추첨선물을 제공했다.

황덕형 총장은 “H+ 인재 양성을 위한 걸음으로 비교과 센터를 중심으로 한 ‘STU H+ 비교과 fair’가 성황리에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수고한 직원선생님들과 많은 관심과 행사에 적극 참여한 재학생 모두에게 감사를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재학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활성화 되고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이 바라는 인재양성이 활발하게 있기를 바란다”고 기대했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