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스브레이킹 기도연구소 공식 출범을 알린 기자회견 광경.

패스브레이킹 기도연구소(소장 김석년 목사, 사무총장 백성도 목사) 정기 기도포럼이 오는 22일 서울 서초교회에서 ‘교회가 나라를 위해 어떻게 기도할 것인가?’란 주제로 열린다.

이번 포럼은 루터와 칼빈, 웨슬리, 예수 그리스도라면 이 시대 대한민국을 위해 어떻게 기도했을 지를 연구•토론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신학대학교 정병식 박사가 루터의 기도에 대해, 장로회신학대학교 최윤배 박사가 칼빈의 기도에 대해 각각 발제하며, 감리교신학대학교 이후정 총장이 웨슬리의 기도를, 산마루교회 이주연 목사가 예수 그리스도의 기도를 연구•발표한다. 이날 발표된 내용들과 토론 내용들은 『나라사랑 기도백서』로 제작돼 전국교회에 배포될 예정이다.

이에 소장 김석년 목사는 “하나님의 뜻과 하나님의 나라를 구하는 기도가 바로 성경적인 기도”라면서, “이러한 기도의 원리를 루터와 칼빈, 웨슬리,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에게 배우며 함께 답을 구하는 포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님의 나라와 뜻을 구하는 올바른 기도 방법을 전하는 패스브레이킹 기도연구소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행사 전 포럼장소를 철저하게 방역하고, 손 소독제를 비치하는 한편 포럼에 참석하는 모든 참석자들에게 마스크도 제공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