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의교회가 코로나19 위협 속에서 민족의 치유와 회복을 부르짖었던 사랑투게더 정오기도회가 100번째를 맞았다.

매일 6천여명 무릎 꿇고 기도, 연인원 60만명 달해
63곳의 기관 및 국내외 칼넷 동역 교회 등 동참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가 코로나19 바이러스 위협 속에서 이 민족의 치유와 회복을 위해 기도해왔던 ‘SARANG ON 정오기도회’가 100번째를 맞이했다.

사랑의교회는 지난 2월 24일부터 시작된 ‘SARANG ON 정오기도회’를 5월부터는 ‘SARANG TOGETHER 정오기도회’로 명칭을 바꾸고, 현재까지 한국교회와 세계 열방이 함께하는 정오기도회로 매일(월~금) 진행하고 있다.

▲ 정오기도회는 사랑의교회 유튜브 채널인 ‘SaRang On’과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6천여명이 마음을 모아 드리고 있다. 연인원 60만명에 이른다.

이 기도회는 사랑의교회 유튜브 채널인 ‘SaRang On’과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6천여명이 마음을 모아 드리고 있다. 성도들은 한국교회가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헌신과 섬김에 의미를 두고, 무릎 끓어 교회 마룻바닥을 눈물로 적시던 믿음의 선진들과 같이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인원만 60만명에 이른다.

기도회 18주 차 첫날인 지난 22일 월요일에는 100번째 정오기도회가 진행됐다. 이튿날인 23일에는 순장반이 사랑의교회 본당에서 101차 정오기도회를 인도했다. 이날 100명의 순장들은 강단에 함께 올라 기도의 불을 밝혔다.

▲ 오정현 목사는 사랑 투게더 정오기도회를 코로나 시대의 ‘회복의 플랫폼’으로 사용해 주기를 간절히 바랐다.

오정현 목사는 “사랑 투게더 정오기도회를 코로나 시대의 ‘회복의 플랫폼’으로 사용해 주기를 바란다”면서, “기도의 불씨들이 모여 큰 불기둥이 되어 주님이 앞서 인도하시는 은혜를 목도하고, 경천동지(驚天動地)할 주님의 통치와 역사를 체험하며, 사랑 투게더 정오기도회가 101차가 될 때까지 한마음으로 기도한 모든 영적 가족들이 ‘세상 것의 포로’가 아닌 ‘참 소망의 포로’가 되어 가정과 일터에서 매일매일 승리하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덧붙여 “한국교회의 모든 예배가 V자로 회복돼 ‘이방의 빛’으로서의 사명을 넉넉히 감당하고 속히 코로나가 종식되기 바란다”고 간구했다.

▲ 정오기도회 18주 차 첫날인 지난 22일 월요일에는 100번째 기도회가 진행됐다.

한편 5개월째 이어온 SARANG TOGETHER 정오기도회는 지금까지 63곳의 한국교회 기관 및 국내외 칼넷 동역 교회, 기독 언론사, 해외선교사 동역 단체들이 동참했다. 특히 해리 해리스 주한미국대사 등이 참여해 세계 평화를 위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 사랑투게더 정오기도회 100번째를 축하하는 오정현 목사.

이에 오정현 목사는 “한국교회 지도자들께서 함께 마음을 모아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아직까지 완전히 회복되지는 않았지만, 하나님께서 우리 기도를 응답하셔서 여기까지 인도하셨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한 사람의 기도도 소중히 여기시는 주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응답하시고, 이번 코로나 사태가 속히 종식될 수 있도록 더욱 마음 모아 기도하고자 한다”면서, “사랑의교회는 앞으로도 응답해 주실 주님의 역사를 확신하며, 나라와 민족의 회복을 위해 쉼 없이 기도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 성도들은 이 민족의 치유와 회복을 위해 뜨겁게 기도했다.


SARANG TOGETHER 정오기도회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user/sarangtv/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