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목회리더와 신학자들을 양성하기 위한 웨이크사이버신학원(명예총장 박조준 목사, 이사장 임우성 목사)이 2021년 겨울학기 신입생을 오는 12월 4일까지 모집한다.

국제독립교회연합회(이하WAIC) 인준 신학 교육기관으로 시대에 합당한 기독교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웨이크사이버신학원’은 ‘교회를 교회다운 교회로 회복하자’란 웨이크 정신을 계승•발전하는 신학운동으로 이 땅의 아름다운 교회가 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특히 제도권에 얽매이지 않고 자율성을 인정하며 개혁주의 신학에 근거한 복음주의 신학의 토대 아래 세계선교와 민족의 복음화, 하나님 나라의 확장에 기여하고 있다.

무엇보다 △바른 기독교 세계관 조명 △섬김을 위한 신학을 교육 △바른 신학자 및 바른 목회자 양성 △그리스도의 몸 된 참 목회자 육성을 위해 전력을 쏟고 있다.

2021년 겨울학기는 오는 2021년 1월 4일 개강하며, 명예총장 박조준 목사를 필두로 석좌교수 민경배 목사, 정일웅 목사, 김영한 목사, 임승안 목사, 명예교수 림택권 목사, 정인찬 목사, 박종구 목사, 영성복지 김성이 교수, 설교학 신성욱 교수, 신약학 소기천 교수, 구약학 김열 교수, 실천신학 황덕영 교수, 탁지원 교수, 교회세무학 김병복 교수 등 내로라하는 최고의 교수진이 총출동한다.

이사장 임우성 목사는 “그동안 실행되었던 신학 세계의 여러 정치•제도권으로부터 독립을 선언하고, 교단 신학으로부터 성경 신학의 세계로 신학의 지평을 옮기고자 ‘섬김을 위한 신학’ 커리큘럼을 자체 연구 개발했다”며, “교파를 초월한 막강한 교수진과 목회 현장의 중심에서 활동하고 있는 지도자들과 한국 신학계의 탁월한 업적을 쌓고 있는 검증된 학자들이 본 신학원과 그 미래를 함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웨이크사이버신학원은 기독교단체 및 교회 봉사를 위해 목회학과정 수료자에게 국제독립교회연합회 목사청원 자격을 부여하는 동시에 성경지도 분야와 전문 상담분야의 자격증을 발급해 세계 기독교 사회의 회복과 성장에 헌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는 웨이크사이버신학원(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330 2F, 02-3443-4684, w-apse.kr)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