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와 국제구호개발기관인 (사)글로벌비전은 베트남 빈곤농가의 지역주민과 아동들에게 새 신발을 기부하는 ‘원포원(One for One) 기부 캠페인’을 오는 20일까지 전개한다.

ABC마트가 취약계층 및 지역사회를 위해 펼치고 있는 ‘나눔의 발걸음’ 활동의 일환인 ‘원포원 기부 캠페인’은 연말을 맞아 해외 빈곤지역에도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기부 수혜지역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낙후농촌지역인 ‘번째성(Ben Tre)’으로 글로벌비전이 현지 주민들의 자립 기반 마련을 위해 여러 지원활동으로 도움을 주고 있는 곳이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구매하는 신발 금액에 관계없이 구매 족수에 따라 새 신발로 일대일 기부된다. 횟수에 제한 없이 기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 내 판매된 신발 누적 수량만큼 번째성의 지역주민과 아동들에게 크리스마스에 맞춰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기부증서와 아트닷컴 할인 쿠폰, 캠페인 머그컵 등이 들어있는 기프트 팩이 제공된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ABC마트 매장은 홍대인근 지역의 매장들로 그랜드스테이지 홍대점, 그랜드스테이지 홍대 홍익로점, 메가스테이지 홍대EXIT몰점, 스탠다드플러스 홍대점 등 모두 4개 점이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