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장자교회인 구영교회에서 행복한 농어촌목회를 하고 있는 박관수 목사가 『우리가 기도하는 12가지 이유- 오늘도 기도로 숨을 쉽니다』를 출간했다.

목회 현장에서 기도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절실히 느껴온 박관수 목사는 이 책을 통해 “그리스도인이 쉬지 말고 기도해야 하는 12가지 이유를 통해 기도의 열정을 불러일으키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책속에서 저자는 성경, 기독교 고전, 동서고금의 많은 이야기들과 개인적인 체험을 엮어 기도가 하나님과 영원을 찾아가면서 진정한 행복을 발견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는 확신했다.

그러면서 영적으로 메말라 지쳐 있는 이들을 기도의 자리로 이끌어 내며,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과 죄성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에게 행복의 길을 제시했다.

박 목사는 “예수님은 복음을 증거하라는 지상명령을 주셨다. 예수님의 재림하시기까지 성도들을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전도와 선교의 사명을 열심히 수행해야 한다”며, “복음이 널리 증거되는 데에 가장 효과적인 길은 부흥이 일어나는 것이다. 부흥의 은총을 부어 달라고 간절히 매일 기도한다면 하나님께서 우리 시대에 부흥의 기름을 부어주실 것이다. 주님이 다시 오실 때까지, 부흥을 부어 주실 때까지 쉬지 않고, 간절하게 합심하여 기도에 헌신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관수 지음/ 304페이지/ 값 13,000원/ 쿰란 출판사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