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숙박과 식사, 온천, 사륜ATV 등 패키지 상품 2만원~3만원으로 저렴
기독교 문화 발전, 교회 일치와 연합을 위한 사업도 적극 후원할 계획

▲ 온유랜드가 오는 8월 11일까지 썸머 패스티벌을 열고 있다. 사진은 리뉴얼 중인 온유랜드 조감도.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산과 바다로 떠나는 피서객들이 인산인해를 이룬다. 인기 휴가지는 이미 피서객들로 넘쳐나 발 디딜 틈조차 없다. 뒤늦은 휴가계획을 세운 가정은 마땅히 갈 곳이 없어 발만 동동 구르고 있다. 설령 갈 곳을 찾았다 하더라도 예약이 끝난 경우가 다반사다. 결국 방콕(방안에 콕 박혀 있는 것)하거나, 내키지 않은 휴가지에서 시간을 허비한다. 더욱이 크리스천 가정이 맘 편히 쉴 수 있는 휴가지를 찾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하지만 이러한 고민거리를 한방에 해결해주는 휴가지가 있다. 바로 신나는 레포츠와 편안한 휴식이 함께하는 온유랜드다.

충청북도 충주시 앙성면 능암리에 위치한 온유랜드는 즐거움과 편안함, 낭만, 그리고 휴식이 있는 복합테마파크다. 더욱이 한국교회연합과의 협약으로 충북 충주시 앙성면 능암리 일대에 총 면적 약 52만9천㎡(16만평) 규모의 기독교 복합 테마파크로 조성돼, 기독교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교회 일치와 연합을 위한 사업도 적극 후원하는 등 한국교회의 든든한 동반자이다. 더욱이 서울과 대구, 부산, 상주, 문경, 점촌, 수안보 등 전국 어디서나 접근성도 뛰어나, 마땅한 휴가지를 정하지 않은 가정에게 최고의 명소다.

특히 오는 8월 11일까지 썸머 페스티벌을 열고 있어, 후회 없는 선택이다. 더욱이 1박 2일 기준 호텔과 식사(조식, 석식), 온천 또는 수영장, 튜빙 또는 사륜ATV 등을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의 가격이 2만원~3만원으로 기존 가격보다 50% 저렴해, 휴가철 바가지요금으로 인해 눈살을 찌푸리는 일도 없다. 이 기회에 온 가족이 화목하게 소중한 시간을 가져봄이 어떨까.

저렴한 가격에 접근성이 뛰어난 면도 좋지만, 온유랜드만의 특별한 점은 바로 다양한 즐길 거리다. 또한 편안한 휴식을 보장하는 숙소와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시켜줄 온천 등 휴식처로 손색이 없다.

온유랜드에는 저마다 특색이 있는 3개의 호텔이 들어서 방문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한다. 먼저 능암관광호텔은 넓고 쾌적한 46개의 객실과 다양한 연회실과 시설들이 완비되어 있다. 연회나 단체 행사에 맞춘 뷔페나 식사는 백미다. 호텔유앤스파호텔은 (구)가마골 호텔로 40여개의 객실과 연회장 등 각종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천연 황토한증막과 탄산온천으로 지친 일상의 활력을 되찾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유앤관광호텔은 넓고 쾌적한 25개의 객실과 다양한 연회실과 대연회장, 단체식당 등 시설들이 완비되어 있다. 이곳은 교회 수련회나 세미나 장소로도 부족함이 없다.

▲ 온유랜드에는 온천과 아르고, 사륜ATV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구비되어 있다. 사진은 온유랜드 종합안내도.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한방에 풀어주는 즐길 거리인 사륜ATV(산악 모터바이크)와 아르고(수륙양용차), 카약, 패러글라이딩 등도 온유랜드의 자랑거리다. 산악 4륜 모터바이크로 가파른 산악길을 오르내리고, 오솔길, 자갈길, 덤불숲, 갈대 숲 등을 달리며 불어오는 바람을 만끽할 수 있다. 또 아르고를 탑승해 일반도로와 물길을 자유자재로 이동하고, 평소 일반차량에서 느끼지 못한 짜릿한 즐거움을 느낄 수도 있다. 단체 방문객들은 카약물살을 가르며 스릴과 시원함을 느껴보는 것도 좋은 추억거리다. 새처럼 자유롭게 하늘을 날며, 스릴을 만끽하는 패러글라이딩이야말로 꼭 체험해야할 코스중 하나다.

이밖에도 세계적으로 희귀한 천연탄산수온천인 능암온천랜드는 피부미용과 건강에 도움을 주고, 특히 피로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커다란 풀장과 미끄럼틀 등 다양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야외수영장과 야외의 정취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캠핑장도 갖춰져 있다. 여기에 호텔 부대시설로 대형 연회실과 단체식당, 야외 콘서트장 등이 마련돼, 기업연수와 워크숍, 세미나, 회갑, 결혼식, 돌잔치, 동호회, OT, MT 등을 준비 중인 기업과 교회, 가족에 희소식이다.

아울러 온유랜드 주변 관광지로 충주 참한우마을을 비롯해, 보련산, 민속공예마을, 목계문화마을, 목계나루, 장미산성, 충주고구려 천문과학관, 중원고구려비, 중앙탑(중원탑평리칠층석탑), 충주누암리고분군, 탄금대, 충주도자기마을 등이 인접해 있어, 휴가철 가족여행지로 제격이다.

무더운 여름, 최고의 서비스와 편의공간을 갖춘 복합테마파크 온유랜드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문의 1566-0056, www.onyouland.com). 은혜와 사랑을 나누는 여름휴가, 가족의 화평이 넘치는 곳으로 지금 바로 떠나자.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