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산수련원이 별관증축 착공에 들어갔다.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 이영훈 목사)가 건립해 지난 17년 동안 자연과 함께하는 청소년들의 수련 시설로 사랑을 받아온 ‘영산수련원’이 별관증축 착공에 들어갔다.

새로 증축하는 별관은 지하 2층, 지상 4층에 연면적 4,394㎡(1,392평) 규모로, 이용자들의 요청에 따라 가족단위 숙소 증설에 초점을 맞췄다. 당초 더 빨리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2년 동안 지체되었다가 이번에 착공에 들어가게 됐다.

이에 12일 영산수련원에서 드려진 착공예배에서 이사장 이영훈 목사는 “대한민국의 미래는 젊은이들에게 달려 있다”며, “영산수련원은 수도권 일대의 젊은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개척하는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돕는 훈련공간뿐 아니라, 영적재충전을 위해서도 최선의 공간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또한 “이번 증축의 의도 역시 젊은 세대를 위한 수련장 기능을 더욱 확대 강화함으로 젊은이들에게 그들의 꿈과 희망을 키운 성지와 같은 장소로 기억되기 위한 목적”이라며, “이번 증축공사는 추후 전개될 최자실기념국제금식기도원 전체의 리모델링을 통한 세계적인 기독교 테마파크 조성의 일부분”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영산수련원은 2004년 준공한 이후 명품 수련원을 목표로 깨끗한 시설은 물론, 맛있는 식사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무엇보다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하고 유익한 인증 프로그램으로 정평이 나있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