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교회연합이 소외된 이웃을 위한 아낌 없는 사랑을 전했다.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김요셉 목사)이 소외된 이웃을 위한 아낌없는 나눔의 손길을 전달했다.

한교연 여성위원회(위원장 홍기숙 장로)와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측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 민경자 장로), 자원봉사자 등 130여명은 지난 26일 오전 9시부터 노숙인지원센터인 서울역광장 신생교회(담임 김원일 목사)에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전개했다. 이날 담근 김장 김치 3500kg(18000포기)는 해돋는 마을(노숙인), 돈의동 사랑의 쉼터(쪽방), 창신2동 주민센터(독거노인), 우리집(위안부할머니쉼터) 등 모두 4곳에 전달됐다.

이에 앞서 열린 예배는 홍기숙 장로의 사회로 조청자 권사(기하성)의 기도, 최경자 씨(KBS PD)의 특송, 김요셉 대표회장의 설교 순서로 진행됐다.

김요셉 대표회장은 ‘기쁨과 위로를 주는 사람’ 제하의 설교를 통해 “세상이 각박해질수록 우리 주위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그리스도인들이 해야 할 사명이 더 많아진다”면서, “오늘 우리의 드러나지 않은 작은 수고가 모아져 주님께 기쁨이 되고 사랑이 필요한 우리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민경자 장로와 김영진 장로(전 국회의원·해돋는마을 이사장), 김원일 목사가 인사말을 전해 행사의 취지를 재차 설명했다.

이 자리에서 민경자 장로는 “한국교회 여성들이 바로 서서 어머니의 마음으로 기도하고 봉사함으로 한국교회를 살리고, 어두운 사회를 밝게 비추며, 나라를 바로 세우는 데 이바지하자”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사역에 모두가 동참할 것을 요청했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