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교육방송 동일 프로그램·글로벌 성령 어드밴처·기숙호텔

 
목회자사모신문(이사장 피종진 목사·발행인 설동욱 목사)이 주최하고 나비잉글리시(장대광 대표)가 주관하는 ‘국제학교 영어캠프’ 가 다가오는 2013년 1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필리핀에서 개최된다.

국제학교 영어캠프 1차는 2013년 1월 4일부터 2월 1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되며, 캠프 2차는 2013년 1월 4일부터 2월 15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고 등록신청마감은 12월 10일이다.

국제학교 영어캠프가 이루어지는 라 콘솔라시온 대학교(La Consolacion University) 부설 초·중 고등학교는 1937년에 설립하여 운영되고 있는 필리핀 사립명문 학교로서 마닐라 근교에서는 유일하게 PAASCU(The Philippine Accrediting Association of Schools, Colleges and Universities)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필리핀 이민국(Bureau of Immigration)에도 인터내셔널 스쿨로 정식으로 허가되어 있다.

이번 국제학교 영어캠프에 참석한 학생들은 1:1수업, 1:2수업, 그룹 수업과 전체 특별활동 등 다양한 방식의 영어 교습법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게 될 것인데 특히 1:6 담임제로 철저한 수업과 학생 관리를 받게 될 것이다. 24시간 원어민 선생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그들과 영어로 소통하게 되고 자연스러운 영어학습이 가능하게 되는 것이다.

특별히 이번 ‘국제학교 영어캠프’ 에 참가하게 되면 말하기(SPEA KING), 쓰기(WRITING) 능력을 더욱 강조한 NEAT(국가 영어 능력 평가시험)시험에 대비해 학생들이 조리있게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논리적으로 글을 작성하는 방법을 배우게 됨으로 NEAT시험을 준비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번 ‘국제학교 영어캠프’를 총괄 진행하는 나비 잉글리시의 장대광 대표는 “자녀들의 미래를 위해 조기유학 및 해외영어캠프를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비용 때문에 마음은 있지만 실행에 옮기지 못하는 부모님들이 많은 것 또한 현실입니다. 필리핀에서 진행되는 이번 2013년 ‘국제학교 영어캠프’ 는 기초영어를 가장 안전한 곳에서 저렴하고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곳으로 부모님들의 걱정과 달리 미국식 발음에 능숙한 현지인 영어 선생님들이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캠프 기간 동안 영어에 대한 기초를 쌓고 앞으로 영어공부에 대한 방향성을 찾으며 겁부터 내고 말 한마디 못하던 자녀들이 영어를 말하는 것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자녀들이 국제학교 영어캠프를 참가하는 것은 단순히 영어만 습득하는 것을 넘어서서 더 넓은 세상을 보여주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여러 분야에서 앞서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는 것이며 미래의 주인공들이 될 자녀들에게 보다 더 많은 것을 꿈꿀 수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여러분의 자녀들은 자연스럽게 크리스챤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라고 했다.

‘국제학교 영어캠프’는 현재 EBS 교육방송이 주관하는 캠프와 동일 프로그램과 환경에서 진행되어 자녀들을 믿고 맡길 수 있으며 프로그램중 ‘글로벌 성령 어드벤쳐’는 2박 3일간 예수 사랑 동산에서 이루어지며 글로벌 크리스챤 리더의 필수 조건인 전체를 바라 볼 수 있는 ‘국제적인 감각’을 키우는 프로그램으로 8개국 이상의 (미국, 캐나다, 인도, 중국 등) 국제 친구들을 초청해서 그들과의 자연스러운 대화와 교제,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를 활용하고 영어를 통해 삶을 나누게 되어 국제적인 감각을 배울 수 있게 될 것이다.

 
영어 캠프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이며 기본 4주 과정부터 심화 6주 과정으로 진행 되며 캠프를 수료한 학생들은 귀국 후 나비 잉글리시에서 제공하는 화상영어수업을 1개월 무료(10만원 상당)로 이용할 수 있어 지속적인 영어학습이 가능할 것이다.

목회자사모신문의 설동욱 목사(서울 예정교회)는 “글로벌 시대 영어는 우리 자녀들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가는 데 있어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번 국제학교 영어캠프는 여러분의 자녀들에게 그 첫 출발점이 되며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국제학교 영어캠프는 다른 어떤 캠프보다 더욱 효과적으로 영어를 가르치고 안전하며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캠프입니다. 자녀들을 보내 주시면 영어와 함께 뜨거운 신앙, 국제감각 등을 배워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믿어 주시고 특히 자녀들을 영어캠프에 참석 시킬 것을 희망하는 교인들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소개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라고 했다.

이번 국제학교 영어캠프에 참석하는 목회자자녀에게는 특별할인이 적용되며 특히 교회별로 5명 이상 참가 시에는 참가교회 목회자 자녀에게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고 한다.

문의 : 070-8623-2012 www.navienglish.co.kr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