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진수 목사
김포시기독교연합회(이하 연합회)는 제30대 회장에 김진수 목사(김포새누리교회·사진)를 선출하고, 지역교회 부흥과 발전을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연합회는 지난 4일 사랑의동산교회(담임 송재원목사)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2012년도 연합회 사업 및 결산승인과 부설기관 및 위원회 활동 보고에 이어 김진수 목사를 신임 연합회장으로 선출하는 등 2013년도 연합회 임원진을 새로 구성했다.

이에 김진수 목사는 수락연설을 통해 “여러 동역자들의 지원과 협력을 통해 연합회를 이끌어 가겠다고”면서, “2013년도는 기독교연합회가 활동한지 3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인만큼, 그 의미를 찾아 나누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입 연합회장 취임식은 오는 1월 16일 있을 예정이다.

또, 연합회는 이날 총회에서 연합회 부설기관인 사단법인 김포시나눔복지센타 회관건립(위원장 박영준목사)을 위한 부지 매입 안을 승인하고, 김포시기독교회사 편찬사업(위원장 이우배 목사)과 푸드뱅크(상임이사 김광철 목사) 운영에 대한 보고를 받고 11일 오후 5시30분 사)김포시나눔복지센타 ‘푸드뱅크 후원의 밤’ 행사를 김포성문교회(김선호 목사)에서 개최키로 했다.

한편 신임 연합회 임원진은 △회장 김진수 목사(김포새누리교회) △부회장 김광철 목사(새벽교회), 이득상 목사(푸른 교회), 이봉조 목사(김포성결교회), 이찬규 목사(양곡중앙교회), 이진섭 목사(고촌중앙교회), 백선기 목사(하나로 교회) △총무 최기철 목사(주향교회) △부총무 강신진 목사(열방교회) △서기 최영관 목사(반석교회) △부서기 임창섭 목사(샘솟는 교회) △회계 임재호 목사(양곡제일교회) △부회계 서강석 목사(한마음교회) 등이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