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2년 10월 가을을 맞아 개최된 사랑의교회 특별 새벽부흥회의 마지막 날, 참석한 1만 2000여 성도들의 리허설 없는 찬양의 합주가 앨범으로 출시됐다.

가을 특별새벽부흥회를 열 때마다 온 성도들이 함께 하는 ‘내 영혼의 풀 콘서트’는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2만여 명에 달하는 사랑의교회 성도들이 이른 새벽 리허설 한 번 없이 한 목소리로 찬양하는 감동을 그대로 담은 라이브 워십(Live Worship) 앨범이다.

2004년 첫 음반이 제작된 이후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 앨범은 오정현 목사가 직접 찬양 스피리쳘(Spiritual) 리더를 맡아 특새 기간에 참석한 온 성도들에게 생명의 메시지를 전함과 동시의 성도들의 찬양을 이끌고 있다.

오정현 목사는 “내 영혼의 풀 콘서트는 지난 10년 특새의 은혜가 집약된 찬양과 기도로 10대부터 80대까지 모든 세대가 하나 되어 함께한 천국의 예고편이었다”며 이 앨범을 소개했다.

또 “수많은 성도들이 한 몸처럼 영적인 밀착감으로 하모니를 이루어 온전히 하나님만 높여 드린 이 찬양이 울려 퍼지는 곳곳마다 마른 뼈를 살리는 생기의 영과 메마른 심령을 새롭게 하는 기쁨의 생수가 되기를 소원한다”고 전했다.

금번 ‘2012-2013 내 영혼의 풀 콘서트 Vol.9’ CD와 DVD에는 ‘위대하신 주(How great is our God)’와 ‘모든 민족과 언어들 가운데(Hallelujah to the Lamb)’ 등 지난 2012년 동안 사랑의교회에서 집중적으로 부른 찬양 16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샛별 같은 두 눈을’, ‘나는 주의 화원에’, ‘예수님의 마음은 고요한 연못’ 등 오래전 주일학교 어린이들이 부르던 찬송을 온 성도들이 함께 부르는 등 온 세대가 하나 되어 찬양하는 은혜의 감동을 생생히 느낄 수 있다.

“마른 뼈를 살리는 생기의 영을 부으소서”라는 주제로 열린 지난 10번째 특별새벽부흥회를 통해 사랑의교회는 SGMC 입당에 앞서 앞으로 한국 교회를 일으키고 나아가 복음적 통일과 세계선교의 비전을 더욱 확고히 했다. 온 성도들이 새벽 행군 속에서 만났던 하나님과의 감동과 비전을 이번 앨범 ‘2012-2013 내 영혼의 풀 콘서트 Vol.9’를 통해 한국 교회 온 성도들이 함께 느끼며, 믿지 않는 이들이 주님 곁으로 돌아오길 소망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