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돌산수양관 성회는 교파를 초월해 개인, 가족, 교회 단위 참석자들에게 ‘믿음을 10년 앞당기는 부흥 프로그램’으로 인식된다. 지난 29년간 수양관을 찾은 연인원 백만 명 이상이 윤석전 목사가 성령의 감동에 따라 전하는 생명력 넘치는 메시지에 은혜를 받아 영성을 회복했다며 간증을 쏟아 냈다.

이제는 개인과 교회의 영성 치유와 회복을 넘어 사회와 국가 부흥을 기대하는 목소리가 높다. 왜냐하면 매년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 각국에서 참석하는 인원이 늘어나, 외국에서도 많은 목회자와 선교사가 이 성회에 관심을 두고 참석해 은혜를 받아 영성회복을 뜨겁게 체험하고 이들이 받은 은혜를 안고 자국으로 돌아가 윤석전 목사 초청 해외 성회를 개최해 은혜의 줄기를 이어 감으로써 국가 전체가 새롭게 변화되는 하나님의 역사가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다.

흰돌산수양관은 수려한 조경과 쾌적한 환경은 물론 6000여 명을 동시에 수용하는 대규모 시설을 완비해, 규모 면에서 국내외 최적 조건을 갖췄다. 성회 참석자들은 하나님 말씀으로 심령이 새로워지고, 불가능한 문제를 해결 받으며, 성령 충만함을 받아 신앙생활을 할 수 있는 새로운 능력을 얻고 간다. 특히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성경에 입각한 영성, 인성, 도덕과 윤리적 가치관을 회복하게 해 한국교회 미래를 다지는 진취적 역할을 수행한다.

강사 윤석전 목사는 29년 전, 성령의 감동에 따라 연희동 지하실에서 개척교회를 시작해 현재 연세중앙교회를 세계적 규모로 부흥시킨 바 있다. 윤석전 목사의 열정적이고 영력 넘치는 메시지는 침체한 개인의 영성은 물론, 침체 위기에 놓인 한국교회와 세계 기독교에 영적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올해 진행할 동계성회에도 그동안 은혜를 경험한 이들의 등록 문의가 빗발치며 주님이 주실 은혜를 사모하는 수많은 사람의 기대와 관심으로 벌써부터 그 열기가 뜨겁다.

신년축복대성회(연세중앙교회) - 영육 간에 유익한 시간으로 새해 시작

신년축복대성회는 2015년 12월 31일(목)부터 1월 2일(토)까지 연세중앙교회에서 열린다. 새해를 하나님과 함께하길 원하는 성도라면, 새해 첫 주에 하나님 말씀을 들으며 영육 간에 가장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2016년 동계성회 첫 출발인 이 성회는 영육 간에 얽힌 각종 문제와 질병을 말씀으로 해결받고 성령 충만을 받아 한 해를 활기차게 시작하게 한다. 다가오는 2016년을 어떻게 출발할지 고민하는 그리스도인에게 하나님 말씀으로 실질적인 해답을 제시하고 영혼의 때를 위한 풍요를 제공한다.

 

제81차 초교파 중·고등부 동계성회 - 자신의 삶을 더욱 복되고 알차게 

초교파 중·고등부성회는 1월 4일(월)부터 7일(목)까지 열린다. 매년 주체할 수 없을 만큼 많은 이가 모여들어 미리미리 등록해야 참석할 수 있는 이 성회는 학교·가정·사회에서 누구도 어찌해 볼 수 없는 이 시대 청소년이 변화를 체험하는 성회로 유명하다. 불순종, 반항, 흡연, 음주, 폭력, 게임·인터넷 중독, 성적(性的) 타락, 가출, 자살로 거침없이 방종하던 청소년들은 3박 4일간 열리는 성회에 참석해 부모의 사랑과 수고를 감사로 받아들이며 인생이 얼마나 소중하고 가치 있는지 깨닫는다. 오직 하나님 말씀의 힘과 능력으로만 할 수 있는 일이다.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를 체험하고 은혜받아 거듭난 학생들이 전교 상위권 모범생이 되고, 비행 청소년이 신학교에 진학해 과거 자신과 같이 청소년 시절을 보내는 아이들을 선도하는 사역에 몸바치겠다고 다짐하는 등, 삶이 복되고 생산적으로 바뀌었다는 간증이 줄을 잇는다. 이들의 변화는 자신이 속한 가정과 교회를 부흥케 하고 더 나아가 이 나라를 변하게 하는 원동력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제45차 초교파 청년·대학 연합 동계성회 - 뚜렷한 삶의 목표를 제시하는 성회

제45차 초교파 청년ㆍ대학 연합 동계성회는 1월 11일(월)부터 14일(목)까지 진행한다. 갈수록 좁아지는 취업 문 앞에서 미래의 희망을 잃은 청년들이 좌절하고 있다. 청년들은 그 공허함을 달래려고 대중문화와 사이버문화에 중독되고, 향락과 퇴폐풍조에 빠져든다. 이런 청년들을 겨냥해 열리는 이 성회에서는 하나님 말씀으로 뚜렷한 인생 목표와 비전을 제시하고, 그 비전을 향해 정진하게 한다. 하나님께서 제공하시는 생명의 에너지만이 타락한 세상 풍조에서, 부모와 벌이는 갈등에서, 이성 문제에서, 진로 문제에서 청년·대학생을 자유롭게 한다. 젊음의 열기가 거룩하게 터져 나오는 생동감 넘치는 초교파 청년·대학 연합성회를 계기로 이 나라, 이 민족을 부흥케 할 위대한 인물이 많이 나오리라 확신한다.

제39차 초교파 직분자 세미나 - 섬김의 바른 자세를 제시하는 세미나

직분자세미나에 참석한 성도들은 주님의 몸 된 교회에서 진실하게 충성하고 기도하며 전도하는 직분자로 거듭난다. 또 하나님께서 세우신 주의 종과 목회 사역을 신실하게 섬기는 교회 중직으로 변한다. 은혜 받고 성령 충만한 직분자 덕분에 목회자도 “목회에 새로운 장이 열렸고 목회할 맛이 난다”며 함께 웃고 기뻐할 정도로 ‘직분자 필수코스’로 주목받는다. 직분자가 지녀야 할 마음가짐과 섬기는 예법도 제시한다. 기간은 1월 25일(월)부터 28일(목)까지다.

 

설날 축복 대성회(연세중앙교회) - 우상숭배 타파하는 영적 승리 넘쳐

연세중앙교회에서는 민속 명절마다 성회를 열고 전국에서 성도 수천 명이 교파를 초월해 모여 하나님이 주신 은혜를 고백하며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린다. 특히 설이라는 분위기에 휩싸여 수천만 명이 우상숭배 해 하나님의 분노를 자아내는 시기에 열리는 이 성회에서는 우상숭배를 떠나 하나님 말씀 안에서 질병을 치유받고, 건강을 회복하며, 이적을 체험하는 영육 간의 부유를 실질적으로 누린다. 그뿐만 아니라 나라와 민족을 놓고 중보하는 기회도 있다. 올 연휴에도 전국에서 수많은 성도가 가족 단위로 참석해 우상숭배를 이기고 성령의 은사를 체험해 믿음을 앞당기는 큰 은혜의 시간이 되리라 기대한다. 2월 7일(주일)부터 10일(수)까지 3박 4일간 연세중앙교회에서 열린다. 등록비는 무료이고, 식사는 각자 해결해야 한다.

제53차 초교파 목회자부부 영적 세미나 - 예수 생애 재현하는 목회자로 변해

제53차 초교파 목회자부부 영적 세미나는 2월 22일(월)부터 25일(목)까지 개최하고 담임 목회자와 사모를 대상으로 한다. 강사 윤석전 목사가 성령 충만한 실제 목회 체험을 바탕으로 목회자들이 처한 영적 실상을 허심탄회하게 지적하고, 하나님 말씀에 근거해 인본주의 목회에서 신본주의 목회로 이끈다.

세미나에 참석한 목회자들은 이론과 현실을 좇는 목회에서 기도해 하나님의 능력을 힘입는 영적 목회로 방향을 전환하고 예수 생애를 재현하며 주님 심정으로 영혼 구원을 열망하는 목회자로 변한다. 영적 역량을 잃고 고민하는 수많은 목회자에게 목회 능력과 사명감을 되찾아 주는 세미나에는 해를 거듭할수록 국외 목회자와 선교사가 대거 참석해 이 세미나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 목회자에게 미치는 영향력을 가늠케 한다.

흰돌산수양관 동계성회는 매년 개인 참석자뿐 아니라 단체 참석도 늘고 있고, 신앙생활에 새로운 전환점을 맞고자 하는 이들에게 효과적인 영적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성회 등록 문의> 02)2060-5114 http://hindol.yonsei.or.kr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