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학대학교 관광경영학과(학과장 조영신)에 재학 중인 2학년 김윤아, 김혜린, 홍예진 학생이 한국관광레저학회가 주최하는 관광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19일과 20일 양일간 개최된 2016년 제47차 한국관광레저학회 춘계학술대회 공모전에는 ‘서비스산업발전 기본법에 대한 관광산업발전 모색’을 주제로 모두 60여건의 제안서가 접수됐다. 이렇게 접수된 제안서들은 관광 전문가와 지역 업계 실무대표들이 1차 서류 및 제안서 심사를 통해 예선 24개 대학 42개 팀, 본선에서는 14개 팀을 선발했다.

동 대학 관광경영학과 학생들은 공모전에서 ‘Refresh! Korea’를 주제로 장려상(장학금 포함)을 수상했다.
한편 서울신대 관광경영학과는 세련된 매너와 서비스 마인드, 철저한 예절교육을 바탕으로 선진 기독교 허브로서의 국제적 감각을 지닌 관광서비스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관광산업 현장 맞춤형 인력 양성 인프라를 구축하고, 실습교육의 내실화를 통해 맞춤형 관광 서비스 창의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끼와 꿈을 갖춘 미래인재 △전문성과 융합성을 갖춘 융합인재 △세계무대 진출 능력을 갖춘 글로벌인재 △글로벌 관광전문지식과 서비스 실무능력을 갖춘 관광서비스전문가 등을 양성하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