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조준 목사.

하나님 아버지! 한없이 부족한 저희를 부르사 구원해 주시고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전파하시게 하시니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살기 좋고 아름다운 금수강산에 우리민족을 세워주시고 지금 대한민국에 이르기까지 지켜주심을 감사올립니다. 이 모든 감사와 영광 올려드립니다.

교회가 본질에서 벗어날 때 종교개혁을 통해서 부패하고 타락한 신앙과 삶을 깨우쳐 새롭게 하여 주셨지만, 여전히 이 땅은 부패하고 타락한 모습들로 가득 차 있어 예수님의 피로 값주고 사신 교회에 상처를 입히고 전도의 열매를 가로막고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하나님을 찾고 구하고 신앙을 계승할 소망인 새싹들이 신앙의 젖줄인 교회를 떠나며, 하나님 말씀대로 거룩함을 추구하는 기성세대는 좌절하며 탄식하고 있습니다.

예루살렘교회가 큰 박해로 유대와 사마리아와 모든 땅으로 흩어지게 하신 결과 복음전파에 획기적인 열매가 맺혔음을 바라봅니다. 복음전파의 정체와 장벽을 용납지 않으시며 게으름의 자리에서 머물지 않도록 우리를 변화시키는 만물을 통치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이심을 코로나19 전염병 가운데에 회복을 바라며 찬양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권력과 경제력과 사람을 두려워하고도 그들을 오히려 의지하는 믿음 없는 그리스도인들의 태도를 고치사 창조주 되시며 심판주이신 하나님을 두려움으로 섬기게 하옵소서. 예수님을 믿는 저희의 말과 행동과 삶 전체가 하나님의 뜻에 합당하게 사는 모범이 되게 하옵소서. 말씀의 검으로 세상의 세력과 욕망을 잘라 제거할 수 있는 용기를 주시옵소서.

온 땅이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신음하고 있습니다.

하오나 우리가 신음하기 전 자식을 징계하고 마음 아파하는 부모의 심정을 겪어보니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은 얼마나 아프신 것을 우리들로 알게 하시고 이제 모든 우상숭배와 죄악과 불신앙을 자복하고 토로하여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시원케 해드리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옵소서. 성경에서 반복되는 죄를 범하고 고통 받고 회개하여 회복되는 그 과정이 여전히 지금 현재도 적용됨을 만천하가 알아 하나님께서 천지만물의 주인 되심이 드러나게 하옵소서 재앙이 내 탓 인줄 깨달아 철저히 회개하오니 재앙이 멈추게 하시옵고 이후 하나님의 영광과 교회부흥이 강력하게 임하게 하옵소서.

이 사회의 어떤 법과 규범일지라도 하나님의 말씀보다 더 큰 권위를 두지 않도록 저희들의 믿음을 붙잡아 주시옵소서. 마음이 청결한 자를 찾으시는 주님, 우리의 내면이 청결케 하옵소서. 기도생활에 불이 붙게 하옵소서. 주 앞에 온전히 무릎 꿇고 주의 도우심을 구할 수 있도록 기도의 영을 부어 주시옵소서. 저희의 영혼의 눈을 밝게 하사 신령한 세계를 깊이 멀리 높이 볼 수 있는 사람 되게 하시고 주께만 만족이 있는 줄 믿는 사람들로 삼아 주시옵소서. 이제는 회복과 부흥을 바라보고 준비하게 하옵소서. 존귀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국제독립교회연합회 설립자
세계지도력개발원 원장
웨이크사이버신학원 명예총장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