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 온 유 목사
최 온 유 목사

하나님의 나라는 하나님의 의로 기뻐하며 평강하며 늘 천국의 희락으로 삶의 여정을 허락하신다. 롬14:17 하나님의 나라는 먹는 것과 마시는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 안에 의와 평강과 희락이니라. 마5장 팔복의 사람이 되면 소금으로 내가 희생하고 녹으면 빛이신 생명의 예수님의 향기가 삶에서 나타난다. 소금은 내 자아가 깨진 만큼 빛 되신 예수님이 내 삶을 통해서 드러나고 표현된다.

마태복음 하늘나라로 해븐으로 표현하다.  마가, 누가는 하나님의 나라로 표현하다. 마28:18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계19:16 그 옷과 그 다리에 이름을 쓴 것이 있으니 만왕의 왕이요 만주의 주라 하였더라, 딤전6:15 기약이 이르면 하나님이 그의 나타나심을 보이시리니, 하나님은 복되시고 유일하신 주권자이시며 만왕의 왕이시며 만주의 주시오. 엡1:22 또 만물을 그의 발 아래에 복종하게 하시고 그를 만물 위에 교회의 머리로 삼으셨느니라.

지배의 영토로는 만유 위에 계시고 만유를 통일하시고 만유가운데 계시도다. 엡4:4~6 몸도 하나요 성령도 한 분이시니 이와 같이 너희가 부르심의 한 소망 안에서 부르심을 받았느니라 5잘 주도 한 분이시요 믿음도 하나요 세례도 하나요 6절 하나님도 한 분이시니 곧 만유의 아버지시라 만유 위에 계시고 만유를 통일하시고 만유가운데 계시도다. 시8:6 주의 손으로 만드신 것을 다스리게 하시고 만물을 그의 발 아래 두셨으니, 시103:19 여호와께서 그의 보좌를 하늘에 세우시고 그의 왕권으로 만유를 다스리시도다. 오직 성령으로만 가능하다. 사람의 머리로 크신 하나님을 어찌 알수 있으랴. 창조자 하나님의 통치와 나라의 영역을 알면 팔복의 삶을 살도록 철저히 붙들어 세워가신다.

땅의 시각이 하늘 영적시각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시각화로 바꿔야 된다. 땅의 개미의 시각이 아닌 독수리의 시각으로 보좌에 앉으신 모습을 보며 통치하시는 모습을 봐야한다, 알파와 오메가이신 역사의 주인이신 예수그리스도께 주목해야 한다
3.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리다. 만세전 하나님의 뜻은 하나님의 창조의 목적에 숨겨진 비밀이 였다. 창세전에 구원을 계획하신 마스터플렌 십자가 디자인을 알아야한다.

아담과 그리스도. 롬5:12 그러므로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 들어오고 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들어왔나니, 이와 같이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사망이 모든 사람에게 이르렀느니라.

롬5:8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 아담과 하와가 선악과를 먹음으로 온 인류가 죄인 되었다 (창3:2:7, 창3:6, 창3:15, 고전15:45) 고후1:9~10 사형선고를 받은 우리를 (고후5:21, 고후5:17) 새로운 피조물이 되게하셨다. 땅에서도 이루어지리다는 바로 말씀이 나에게 믿음으로 성취,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죄인을 의인되게 하셔서 정결한 신부로 영원한 영광의 나라에서 사는 영생은 신비이며 비밀한 복음이다. 고전2:7 오직 은밀한 가운데 있는 하나님의 지혜를 말하는 것으로서 곧 감추어졌던 것인데, 하나님이 우리의 영광을 위하여 만세 전에 미리 정하신 것이라. 롬6:3 무릇 그리스도 예수와 합하여 세례를 받은 우리는 그의 죽으심과 합하여 세례를 받은 줄을 알지 못하느냐

롬6:5 만일 우리가 그의 죽으심과 같은 모양으로 연합한 자가 되었으면, 또한 그의 부활과 같은 모양으로 연합한 자도 되리라 

열방을품은교회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