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 개혁측 제108회 총회가 개회되어, 총회장에 송동원 목사를 선출하고, 교단의 모토인 바른 신학·교회·생활을 실천하는 교단으로 거듭 날 것을 재확인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개혁측 제108회 총회가 개회되어, 총회장에 송동원 목사를 선출하고, 교단의 모토인 바른 신학·교회·생활을 실천하는 교단으로 거듭 날 것을 재확인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개혁측 제108회 총회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종암중앙교회에서 개회되어, 총회장에 송동원 목사를 선출하고, 교단의 모토인 바른 신학·교회·생활을 실천하는 교단으로 거듭 날 것을 재확인했다.​​​​​​​

​​​​​​​동 총회는 미래로 나가기 위한 총회 윤리위원회 구성을 비롯해 교회개척훈련학교, 교회미래발전위원회 구성, 교단을 이탈한 증경총회장 명단에서 삭제, 조회합동 및 조정, 총회본부 건립 추진위원회 구성, 총회합동위원회 구성, 총회규칙, 총회임원 및 총무선거규칙 개정전권위원회 구성 등 여러 가지 안건을 처리했다.

총회에 앞서 드린 개회예배는 임용석 목사의 사회로 이강욱 장로의 기도, 최우종 목사의 성경봉독, 임용석 목사의 다시 말씀으로란 제목의 설교, 이영원 장로의 헌금기도, 최세영 목사의 광고, 신용현 목사의 축도 등의 순서로 드리고, 이어서 박영길 목사의 사회로 성찬예식을 진행했다.

이날 선출된 임원은 총회장=송동원 목사 부총회장=김선 목사, 김영수 장로 서기=김순모 목사 부서기=정칠화 목사 회의록서기=김규태 목사 부회록서기=임명숙 목사 회계=모정연 장로 부회계=이태헌 장로.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