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광규 노회장

한국기독교장로회 제74회 충남노회가 지난13일부터 15일까지 대천장로교회(담임=노병진 목사)에서 개회되어 노회장에 이광규 목사(장선교회)를 선출하고, 분단의 현장서 하나님나라운동에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또한 동 노회는 미자립교회 목회자 자녀 지원을 비롯한 총회가 추진하고 있는 3.1만세운동 100주년 기념을 위한 사업에 적극 참여, 평화적인 민족통일을 위한 사업 전개 등을 결의했다.

신임노회장 이광규 목사는 "충남노회 회원들은 예수님께서 처절하고 고통스러운 역사의 현장에서 보잘것 없는 사람들과 함께 하나님나라운동을 벌인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 곳은 한민족에게 있어서 분단의 현장이다. 이곳에서 남북한 민족의 화해과 한반도의 평화, 그리고 평화적인 민족통일을 위해서 기도하며, 행동하는 것이다"면서, "1년동안 총회가 벌이고 있는 평화통일운동과 3.1만세운동 100주년 기념사업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다짐했다.

또 동 노회는 한만옥 목사 대전노회 온양온천교회로 전입, 노준래 목사 주포교회로, 윤영현 목사 월전교회로, 남대환 목사 후암교회로, 정성준 목사 옥현교회로 전입, 김정수 목사 정년은퇴, 이강기, 현종인, 정옥자 목사의 자원은퇴, 천규태 준목인허 및 목사안수 등 여러 가지 안건을 처리했다. 이 자리에서 동노회는 정년은퇴하는 김정수 목사에게 근속 24년 공로패를 증정했다.

이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이광규 목사 △부노회장=김윤석 목사, 김대수 장로 △서기=한은석 목사 △부서기=임천수 목사 △회의록서기=노병진 목사 △부회의록서기=김상욱 목사 △회계=유재의 장로 △부회계=강홍구 장로 △총회총대=이광규 한은석 김지호 홍성윤 송건성 이준 명재경 노병진 김창수 윤석순 이종화 함필주 김대곤 임천수 김윤석(이상목사) 김대수 유재의 지우주 임월숙 김창규 나순열 유영준 김광수 임원빈 신승훈 나성남 정이진 강홍구 김종희 안성섭 이영우(이상장로)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