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사랑교회(당회장 이강평 목사)가 지난 17일 오후 4시 ‘설립 40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드리고, 교회부흥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전진키로 다짐했다.

당회장 이강평 목사의 집례로 드린 이날 예배는 아바드워십팀의 경배와 찬양을 시작으로 윤항기 목사(예음예술종합학교총장)의 축가, 서석태 장로(예수사랑교회)의 기도, 엄만동 목사(그리스도의교회협의회 전 상임총무)의 성경봉독, 할렐루야찬양대의 찬양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어 편무해 목사(그리스도의교회협의회 증경 총회장)가 갈라디아서 2장 20절을 본문으로 ‘믿음 안에 사는 것’이란 제하로 말씀을 선포했다.

또한 정응호 장로(예수사랑교회)가 ‘교회 40주년 관련 동영상’ 상영과 함께 ‘교회연혁’ 보고를 드리고, 집사 임직식 및 당회장 이강평 목사에 의한 ‘교회 40주년 기념 초창기 성도에 대한 특별시상식, 강보석 목사(그리스도의교회 상임총무/ 은광교회)의 축하패 증정, 이명훈 목사(서울기독대학교)의 ’축복하노라‘의 축가로 은혜를 더했다.

 
아울러 길자연 목사(전 총신대학교 총장)와 이용규 목사(한기총 증경회장)가 격려사를 전하고, 조용금 목사(천함함 재단이사장)를 비롯해, 노원수 목사(거성교회), 유병서 목사(송파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성원교회), 최은용 목사(그리스도의교회협의회 증경회장), 김탁기 목사(수원교회), 신조광 목사(그리스도의교회협의회 증경회장), 김광준 목사(세계선교교회 원로목사) 등이 축사를 통해 설립 40주년을 축하했다.

더불어 공창호 목사(임마누엘교회)와 김문태 장로(한마음교회), 지덕 목사(한기총 증경회장)가 권면했고, 육윤식 목사(그리스도의교회협의회 증경회장)의 식사기도, 신봉수 목사(그리스도의교회협의회 증경회장)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이날 예배에는 동 교회의 설립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송파지역은 물론 원근 각지의 내빈들까지 참석해 하나님께 감사가 넘치는 영광을 드렸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