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장총이 제11회 장로교의 날 행사의 일환으로 회원교단 친선 볼링대회를 갖고, 친목을 도모했다.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를 비롯해 총무 김고현 목사 등 한장총 관계자들은 모처럼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사단법인 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송태섭 목사•한장총)는 ‘제11회 장로교의 날’ 행사의 일환으로, 회원교단 친선체육대회를 지난 14일 서울 용산구 남영볼링센터에서 갖고, 회원 간 친목을 도모했다.

장로교연합을 위한 자리로 마련된 이날 체육대회는 바쁜 일정 가운데에서도 회원교단 총회장과 총무 및 사무총장 등 20여명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이날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는 “가장 바쁜 총회장들과 회원교단 총무, 사무총장들이 이렇게 시간을 낸 것은 한국장로교 연합의 의지를 나타낸 것”이라며, “이 행사는 제11회 장로교의 날의 첫 행사로 앞으로 이어지는 기념예배, 학술포럼, 장로교 역사탐방, 몽골 게르교회 건축헌당 등의 사업에도 큰 협조를 부탁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참석자들도 각 총회의 바쁘고 힘든 격무 중에도 모처럼 어우러져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볼링대회에선 조강신 목사(예장대신 총무)가 우승해 한장총 대표회장상을 거머쥐었다. 

▲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를 비롯해 총무 김고현 목사 등 한장총 회원교단 총회장 및 총무, 사무총장 등이 함께 기도드리고 있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