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교장로회(기장) 남신도회전국연합회(회장 김복수 장로, 총무 김봉석 장로) 국내선교위원회(위원장 김종균 장로)가 주최하고, 남신도회서울ㆍ서울북ㆍ서울남ㆍ서울동연합회가 주관하는 제8회 남신도회 2012 전국기도대성회가 지난달 24일 서울 광진구 구의동 새밭교회(목익수 목사)에서 열렸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며, 인정받는 일꾼’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기도대성회는 예배로 시작했다. 예배는 김종균 장로의 사회, 이종식 장로(전국연합회 차기회장)의 기도, 목익수 목사의 ‘예수를 깊이 생각하라’는 주제의 설교, 홍순도 장로(재정기금관리위원장)의 헌금기도, 김복수 장로의 회장인사, 김종균 장로의 환영인사, 기장교단 총무 배태진 목사, 서울남노회장 이영무 목사, 서울노회 부노회장 이준원 목사의 격려와 축하, 전국연합회 총무 김봉석 장로의 광고, 서울동노회장 김경호 목사의 축복기도 등으로 진행됐다.

예배 후에는 전국연합회 부회장 이용만 장로의 사회로 이금만 목사의 주제 강의가 이어졌다. 이금만 목사는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며, 인정받는 일꾼’이라는 제목으로 강의했다. 주제 강의 후에는 전국연합회 부회장 윤태기 장로의 사회로 기도회가 열렸다. 기도회에서는 △전국교회와 남신도회를 위하여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해외선교와 세계복음화를 위하여 △희년기념교회 설립과 개척교회를 위하여 각각 통성기도한 후, 서울복노회장 노일경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