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서산시성시화운동본부(대표본부장 백종석 목사)는 서산시 성시화를 위한 제123회 서산시성시화운동 조찬기도회를 지난 19일 서산성결교회(담임 김형배 목사, 상임본부장)에서 갖고,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공명선거를 다짐했다.

이날 기도회는 천보은 목사(공동본부장, 부석감리교회)의 인도로 조성현 장로(공동본부장, 한우리교회)의 기도, 이구일 목사(고문, 서산제일감리교회)칭찬 받는 말’(마태복음 1613-19)이란 제하의 말씀 순서로 드려졌다.

이구일 목사는 베드로는 예수님에 대해 주는 그리스도시오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라고 고백해 예수님으로부터 복되다는 칭찬을 들었다면서, “말은 그 사람의 신앙과 성품을 드러내므로, 예수님의 제자답고 말을 하고 행동하자고 강조했다.

이어 조문상 장로(실무본부장, 서산제일장로교회)와 김광호 목사(선교분과, 석남성결교회)서산시장과 61일 지방선거와 경제회복 한국교회의 영적 회복을 위해 말씀 부흥으로 민족의 동반자 되기를 기도하는 서산성결교회의 지속적인 부흥을 위해 특별기도했다. 참석자들도 서산시 성시화와 서산지역의 300여 교회의 부흥과 4만 성도의 영육 건강을 위해 뜨겁게 기도했다.

이어 기도회는 백종석 목사(대표본부장, 서산이룸교회)의 내빈소개와 정제충 목사(서기, 장연교회)의 알림 후, 이순상 목사(명예고문, 대산제일교회)의 축도로 마친 뒤 거리 청소에 나섰다.

대표본부장 백종석 목사는 성시화운동의 모토에 맞게 서산시의 목회자와 성도들이 한마음이 되어 시민들에게 복음과 사랑을 전하여 행복한 시민, 건강한 가정, 깨끗한 도시를 만드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6.1지방선거에서도 기독교 유권자들이 투표에 적극 참여하는 한편 교회들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당부를 하고 있다고 역설했다.

한편 서산시성시화운동본부는 오는 617일 오후 730, 18일 오전 10, 오후 2시에 폴 칠더스, 수지 칠더스 선교사를 강사로 서산성결교회에서 서산 시민을 위한 행복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