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드림드림과 세계성시화운동본부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뽀글면과 구충제를 사)해돋는마을에 전달했다. 
사)드림드림과 세계성시화운동본부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뽀글면과 구충제를 사)해돋는마을에 전달했다. 

()드림드림(이사장 크리스 조, 뮤지컬 배우)과 세계성시화운동본부부(대표회장 김상복 목사, 전용태 장로)2일 소외된 이웃을 위한 뽀글면 및 구충제 전달식을 갖고, 예수 그리스도의 온전한 사랑을 실천에 옮겼다.

이날 전달식에는 드림드림 크리스 조 이사장과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 ()해돋는마을 이사장 장헌일 목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자리에서 드림드림은 뽀글면 6개 들이 8팩이 든 뽀글면 40박스를 지난 20여 년 동안 서울역을 중심으로 노숙인과 독거노인 사역을 해오고 있는 ()해돋는마을에 전달했고, 세계성시화운동본부도 구충제 200명 분을 전달했다.

드림드림의 크리스 조 이사장은 뮤지컬 울지마 톤즈주인공 이태석 신부역을 비롯해 마리아 마리아등 많은 뮤지컬에 출연해왔으며, 트롯 민지야 사랑해등으로 이름을 떨친 바 있다. 지난해 6월에는 문화체육관광부에 문화 사업을 전개하는 ()드림드림을 설립하고, 본격적인 문화 사업을 펴는 한편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드림드림 크리스 조 이사장.
드림드림 크리스 조 이사장.

이에 조 이사장은 몇 년 전 서울역에서 문화공연을 하면서 우리 사회에는 하루에 라면 한 끼도 제대로 먹지 못하고 살아가는 분들이 계신다는 것을 알게 됐다, “뽀글면 100박스를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을 비롯해 여러 기관에 전달하면서 세계성시화운동본부와 함께 기독교계 단체를 통해 소외 이웃을 섬기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특별히 올 겨울은 유난히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 저희가 전달한 뽀글면이 조금이나마 허기를 달래주었으면 좋겠다, “앞으로 소외 계층을 위한 공연, 저소득층 자녀를 위한 노래교실 등 재능기부를 통해 우리 사회에 희망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해돋는마을 이사장 장헌일 목사는 우리 사회에 아직도 따뜻한 온기가 있음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 “해돋는마을은 매일 사랑의 무료급식과 독거노인을 위한 노래교실, 시창작 교실, 영정사진 찍어드리기 등을 하고 있다. 노숙인과 독거노인 등 가장 외롭고 힘들게 살아가는 분들을 한국 교회가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보듬었으면 좋겠다고 기대했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는 성시화운동은 전교회가 전 복음을 전 시민에게 전해 행복한 시민, 건강한 가정, 깨끗한 도시를 목표로 사역하고 있다, “그동안 코로나19 극복 사랑의 실천과 해외 선교사 의류나눔, 우크라이나 난민 지원 사역 등 다양한 사역을 전개해 왔다. 앞으로 ()드림드림과 아름다운 협력사역을 해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소원했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좌)와 사)드림드림 크리스 조 이사장(우).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좌)와 사)드림드림 크리스 조 이사장(우).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