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오브지에이 선교법인(총재 정판수 감독, 대표회장 강명이 목사) 국제 NGO 및 캄보디아 WEM선교법인(이사장 원팔연 목사, 사무총장 박요셉 선교사)은 공동으로 제61차 선교포럼 및 농촌 봉사활동을 지난 6일부터 11일까지 캄보디아 프놈스록 교회, 번테스라이 교회, 프놈스록 크리스챤대학교 등에서 전개했다.

예수 믿고 구원받자’(요한복음 316)를 주제로 열린 이번 선교포럼은 박요한 교수(WEM 법인이사장)가 총진행을 맡았으며, 원종문 목사와 배명재 목사, 박요셉 선교사, 배성민 학생 등이 주강사로 나서 알토란같은 메시지를 선포했다.

연인원 1000여명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룬 포럼에서는 또 도시락과 빵은 물론, 200포대를 선물로 전달하는 등 예수 그리스도의 아낌없는 나눔을 몸소 실천에 옮겼다.

한편 동 단체는 35개국 109명의 선교사를 파송하고, 기독교 학술활동, 기독교문화운동, 선교사훈련에 힘쓰고 있으며, 농어촌미자립교회 지원, 아프리카 우물파기 운동, 농가 소득을 위한 닭 양계장, 양과 염소, 젖소 후원 등도 적극 벌이고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방과 후 교실을 비롯해 영어교실, 한국어교실, 스펭인어교실, 중국어교실, 국악교실, 컴퓨터교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수백여명의 학생들에게 복음의 마중물 역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