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7기 학생 모집, 1021일부터 114일까지 매주 토요일 3주간 진행
107일부터 23일의 일정으로 명품가족캠프도 마련

지난 35년간 약 2만여 가정을 대상으로 가정회복 사역을 해온 업그레이드부부학교’(교장 주수일 장로)가 경기도 광주 진새골 사랑의 집에서 홈커밍데이를 진행했다.

지난 9쉼과 영성의 회복이란 주제로 열린 홈커밍데이에서 주수일 교장은 가정과 부부 안에 감추어진 풍성한 행복의 비결은 성경말씀과 기도 그리고 사랑으로 진실한 소통을 하는 것이라면서, “소통이 곧 형통이라고 강조했다.

김은배 집사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 중 부부 토크쇼 Q&A’에서는 참가자들의 질문에 주수일 교장이 답변하는 형식으로 가정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경험과 지혜를 나눴다.

참가자들의 질문과 주수일 교장이 답변하는 형식으로 가정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경험과 지혜를 나눴다.

또한 이들은 진새골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채소로 오은진 권사가 손수 만든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하며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갖고, 식후에는 캠프화이어를 하며 찬양과 율동으로 친교를 나누었다.

이 자리에서 행사를 기획한 김은배 집사는 하나님의 은혜로 10년 넘게 부부학교 조장으로 50여 가정을 섬겼다. 이들과 홈커밍데이에서 만나면 행복하다면서, “남은 평생 아내와 함께 가정을 세우는 가정으로 쓰임 받고 싶다고 말했다.

주수일 교장.
주수일 교장.

한편 업그레이드 부부학교는 527기 학생을 모집한다. 업그레이드 부부학교는 1021일부터 114일까지 매주 토요일 3주간 진행된다. 강사로는 주수일, 오은진 부부와 박호근, 옥에스더 부부가 나서며, 가정창조의 목적과 원리, 남편과 아내의 역할, 남녀차이와 부부대화법, 자녀교육, 부부하프타임 등에 대해서 강연이 이뤄진다.

아울러 진새골 업그레이드 부부학교는 오는 107일부터 23일의 일정으로 명품가족캠프도 실시한다. 이 캠프는 성경적 가정, 가정예배의 회복, 성경적 가훈 갖기 등을 통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명문가를 만드는 특화된 프로그램이다. 2대와 3대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3대 가족이 참여할 경우 1세대는 무료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