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온유 목사.
최온유 목사.

그리스도와 연합된 자에게 성령께서 감동, 감화시켜서 이끌어 주셔서 하나님의 뜻을 이룰수 있다. 롬16:25~27 나의 복음과 예수 그리스도를 전파함은 영세 전부터 감추어졌다가 26절 이제는 나타내신바 되었으며, 영원하신 하나님의 명을 따라 선지자들의 글로 말미암아 모든 민족이 믿어 순종하게 하시려고 알게 하신 바, 그 신비의 계시를 따라 된 것이니 이 복음으로 너희를 능히 견고하게 하실 27절 지혜로우신 하나님께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영광이 세세무궁하도록 있을지어다. 아멘.

하나님의 비밀을 성령으로 깨닫고 믿고 내 삶에 적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영이신 하나님아버지의 명령으로 살고 죽을 권세로 말씀이 육신으로 오신 예수님.(요10:18) 십자가에 죽으심과 부활은 하나님의 디자인이며, 목적과 계획의 비밀이다.

1) 창3:15 여자의 후손으로 오셔서 마귀를 멸하고, 마귀 일을 멸함. (창22:14~17, 히2:14, 요일3:8, 눅10:19) 2) 마27:27~50 우리의 구원이 확정. (히2:15,  요일1:7) 3) 하나님의 나라가 완성될 것이 확정. (요3:3,5, 계21:1~2) 4) 예수님과 함께 영광의 보좌에 앉음. (마25:31, 계21:7)

고전3:16 너희가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계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롬6:23) 고전6:19~20 너희 몸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 자신 것이 아니라 20절) 값으로 산 것이 되었으니, 그런즉 너희 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

예수이름에는 아버지의 구원의 계획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은 성취의 전 생애가 있다. 예수이름으로 오신 성령께서 각각 믿는 사람에게 적용하여 보배로운 피로써 죄를 정결케 하사 의롭고 거룩하게 하시며, 성령께서 보증하시고 인치시며 장성한 그리스도의 분량까지 성장하게 한다. 그리스도의 신부로 만들어 새 하늘 새 땅에 영원한 안식에 들어가는 복이 영생이다. 마22:37~40 수직관계와 수평관계로 가장 큰 계명을 주셨다. 39절에 네 이웃은 바로 예수님을 말한다.

약2:8 너희가 만일 성경에 기록된 대로 네 이웃 사랑하기를 네 몸과 같이 하라. 하신 최고의 법을 지키면 잘하는 것이거니와 (요5:39 성경전체가 예수를 증언함) 

4. 오늘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옵시고. 성령께서 매일 공급하시는 영이요. 생명이신 말씀의 공급을 의지한다. 의복이나 육신의 양식에 마음을 빼앗기지 말고, 곧 그의 나라와 의를 추구하라. 육은 영을 담은 그릇이다. 육의 양식도 신선하고 제철에 맞게 균형있게 먹어야 건강하다. 5대 영양성분과 신진대사, 운동, 휴식도 필요하다. 피부로는 햇빛이 필요하고 코로 먹는 맑은 공기도 필요하다. 혼은 지,정,의로서 혼의 양식인 지식을 쌓고 경험을 통한 자기의 인격이 있다.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생활 속에서 습득된 모든 지식, 감정, 의지로 자기의 가치관을 형성한다. 예수님의 지식과 사랑과 의지의 인격으로 살아가는 왕 같은 제사장으로 승리의 왕관을 바라보라.

영은 영원 전에 계신 생명의 원천인 생명의 떡,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까지 이르도록 매일 매일 성장하게 하는 말씀의 일용할 양식이 중요하다,요6:63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은 영이요 생명이라. 영의 말씀인 지혜이신 예수그리스와 생명의 지식으로 채우지 않으면 하나님의 뜻에서 벗어나는 어리석음이다. 엡4:13 우리가 다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가 되어 온전한 사람을 이루어 그리스도의 장성한 충만한 데까지 이르리니. 영의 일용할 양식은. 롬10:17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이니라.

열방을품은교회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