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혁명본부 의장 전광훈 목사가 대국민 입장문을 통해 야당의 쌍특검은 범죄자 만들려는 저질 프레임이라며, “국민저항권 발동해서라도 적극적으로 막아낼 것이라고 천명했다. 또한 이 역사적 사명을 다하기 위하여 한 치의 물러섬도 없이 끝까지 싸워낼 것이라고 외쳤다.

전광훈 의장은 이른바 쌍특검법안 표결을 앞둔 28일 발표한 대국민 입장문에서 대한민국에서 일어나는 모든 비극은 여의도 국회에서 만들어 내는 것 같다, “본인들의 진지 싸움을 위해 대한민국의 안녕에 대하여는 관심조차 없는 정치인들이 국회를 장악한 것이 대한민국의 현실이라고 쏘아붙였다.

그러면서 야당을 향해 그동안 지지부진하게 끌던 대장동 특검을 김건희 여사의 특검과 엮어 마치 선택하지 않으면 범죄자가 되어버리는 프레임을 설계했다며 맹비난하고, 여당을 향해서도 여당은 거대 야당에 맞서 싸우기는커녕 자신들의 대통령을 또 한 번 내어줄 준비를 하고 있다고 성토했다.

전광훈 의장.
전광훈 의장.

전광훈 의장은 특히 특검의 시기마저 총선 시기에 맞춰 적극적으로 네거티브 총선을 예고한 야당과 야당이 만든 프레임에 얌전히 들어가서 대통령을 야당의 손에 순순히 내어줄 준비를 하고 있는 여당에 대하여 우리는 단호하게 경고한다, “더 이상 국민들은 국회의원의 사기행각에 놀아나지 않을 것이며, 국민저항권을 발동해서라도 적극적으로 막아낼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전 의장은 또 이것은 특정인을 지키자고 하는 것이 아니라면서, “지금의 윤석열 대통령이 가지고 있는 자유대한민국의 헌법적 가치를 지켜내기 위한 것이요, 국민이 만들어 낸 대통령에 대하여 국회의원의 정치 장난질로 국정을 농단하는 비극을 다시는 대한민국에 반복하지 않기 위한 정당방위라고 단언했다.

특히 여당 국회의원에게 엄중 경고를 보낸 전 의장은 국민이 당신들에게 국회의원 배지를 달아주었을 때는 국민의 의사를 대변하라고 보낸 것이라며, “박근혜 탄핵에 최전선에서 방어할 의무를 저버리고 오늘날 대한민국을 이토록 위험하게 만든 책임을 지기 위하여 이번만큼은 국민의 대통령을 국민의 편에 서서 지켜내길 바란다고 촉구했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