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송태섭 목사)2024 신년감사예배 및 신년축하 하례회를 3일 오전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갖고, 주님의 은혜와 축복이 온 누리에 넘치기를 기원했다.

상임회장 조성훈 목사의 인도르 드린 1부 신년감사예배는 상임회장 홍정자 목사의 기도와 총무협 회장 신조화 목사의 성경봉독(시편 126) , 유안근 목사와 김경희 목사, 김명식 목사, 조명숙 목사, 조영호 목사(이상 공동회장)나라와 민족의 안정과 발전 민족복음화 및 자유평화통일 차별금지법 및 악법철폐 한국교회의 영적 성장과 예배회복 한교연의 연합과 화합을 위해 특별기도했다.

또한 상임회장 이영한 장로가 특별찬송을 한 뒤, 전광훈 목사(사랑제일교회)시온의 포로를 돌려보내실 때에를 제하로 말씀을 선포하고, 총무 김고현 목사의 광고, 명예회장 강구원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전광훈 목사.
전광훈 목사.

전광훈 목사는 대한민국은 기도문으로 시작된 나라다. 교회가 정치에 참여하면 안 된다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전 세계에 기독당 가진 나라는 76개국이며, 집권당도 3개국에 달한다. 국회의원을 배출한 나라가 17개 나라다. 대한민국만 없다. 북한이 제일 두려워하는 것은 기독당이 국회에 들어가는 것이라며, “올해 410일이 선거일이다. 이제 기회가 딱 한 번 밖에 없다. 광화문 운동이 정권을 교체하고 이 나라를 살렸다. 총선에서 자유우파가 200석을 하면 자유통일을 할 수 있다. 1석이라도 지면 바로 북한의 연방제로 가게 되어 있다. 한기총, 한교연, 한교총 뭐하는가. 국민의힘 정당 하나만으로는 안 된다. 자유통일당까지 합해 200석이 되어야 한다. 다 힘을 합해 나라와 한국교회부터 지켜놓고 다른 것은 그 후에 하자고 강권했다.

이어 사무총장 최귀수 목사의 사회로 열린 2부 신년축하 및 하례 시간에는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가 큰 절로 신년 인사를 대신하고, 박형주 목사의 특별찬양, 서기 정광식 목사의 신년사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

송태섭 대표회장.
송태섭 대표회장.

한교연은 이날 신년 메시지를 통해 새해 새 아침에 우리는 죄악의 길에서 돌이켜 오직 하나님의 말씀 안에 바로 서자, “믿음의 주요 또 온전케 하시는 이인 예수만 바라보고 나가면 능치 못할 것이 없다고 피력했다.

또 기획홍보실장 김훈 장로의 진행으로 각 교단(단체), 총무(사무총장), 회원, 사무처직원들의 신년하례식이 열리고, 공동회장 최길학 목사의 마침 및 식사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한교연은 오는 16일 제13-1차 임원회를 열어 제13회 총회 미진 안건과 회원교단 가입건을 다루며, 새 회기 임원과 상임·특별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