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네교회 박종기 목사가 기도와 목회에 대한 목마름으로 해갈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임계점 3시간 기도의 법칙-기적이 일상이 되는 기도를 출간했다.

기도 생활의 한계를 돌파하기 원하는 성도들에게 기도의 방법을 효과적으로 제시하여 올바른 기도의 실천을 돕고자 기획된 이 책은 여러 세미나와 집회를 통해 이미 검증된, 복음에 근거한 핵심적인 기도의 로드맵을 제시하고자 했기에 지속적이고 풍성한 기도생활을 사모하는 모든 이에게 소중한 길잡이가 되고자 하는 저자의 의지에 의해 쓰여 졌다.

책 속에 저자는 물은 임계점 100도에 다다른 순간 액체에서 기체로 변한다. 기도에도 한계를 넘어서게 하는 임계점이 있으며, 3시간 기도를 통해 지난날의 실패, 무기력, 결핍, 열매 없음을 돌파할 수 있다, “구약시대 성막의 원리로 풀어낸 기도의 법칙과 기도의 유익, 능력의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실천과 실행의 자리로 나아가게 하는 강력한 동기부여를 얻게 된다. 기도와 목회에 대한 목마름으로 해갈을 원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박종기 목사(Rev. James Park)는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와 한세대학교대학원에서 신학을 공부한 뒤 2015년 경기도 구리시에 우리네교회를 개척해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 미국 Midwest University에서 Mental Health Counseling, M.A. 과정 중이다.

기도 중 임계점 3시간 기도의 법칙을 창안해 세미나와 집회를 통해 기도 운동을 확산시키는 사역에 기쁨으로 헌신하고 있으며, 성도들의 마음 치유에 대한 비전을 품고 마음학교: 샬롬캠프도 함께 섬기고 있다. ‘홀리샤워’(Holy Shower)라는 찬양사역을 통해 디지털 앨범(1~5)을 제작, ‘너를 교회라 부르리라’, ‘내 마음의 창조자’, ‘오순절의 부흥’, ‘하나님 나라에 가까운 사람들’, ‘주의 권세 내게 임했네등의 찬양곡을 발표하기도 했다.

박종기 지음/ 240페이지/ 13,000/ 쿰란출판사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