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다음세대지킴이연합(공동대표 원성웅이재훈한기채 목사, 이하 한다연)희망의 대한민국을 위한 한국교회 연합기도회(이하 희대연)’20일 오후 2시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다음 세대를 이음 세대로를 주제로 연다.

이번 기도회는 초저출산에 따른 인구절벽, 반기독교 교과서와 교육 부문의 차별금지법인 학생인권조례의 존속, 교회학교 추락과 기독교 인구 급감으로 인한 한국교회와 대한민국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한국교회가 연합하고 기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기도회에는 다음 세대를 복음과 성경적 가치로 무장한 이음 세대로 일으키겠다고 결단한 목회자들과 오피니언 리더들이 대거 강사로 나서며, 오후 1시부터 연합 기도로 시작해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1부는 공동대표 한기채 목사(중앙성결교회)의 환영사와 함께 제양규 교수(한동대학교 명예교수)한국교회 다음 세대의 소멸 위기를 주제로, 이수훈 목사(당진동일교회)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길을 주제로 각각 특강에 나선다.

이어 이기용 목사(신길교회)다음 세대인가, 다른 세대인가를 주제로, 이찬수 목사(분당우리교회)다니엘의 도전처럼을 주제로 각각 설교하며, 박종순 목사(충신교회 원로)와 길요나 목사(왕성교회)가 축사 및 연합 기도를 인도한다.

2부에서는 이용희 교수(에스더기도운동, 바른교수연합)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치라를 주제로, 육진경 대표(전국교육회복교사연합)신앙의 수직전수를 주제로 특강 한다.

또한 유기성 목사(선한목자교회 원로)눈물의 기도를 주제로, 임현수 목사(큰빛교회 원로)회개와 회복과 부흥을 주제로 각각 설교한다.

이밖에도 오정현 목사(고문, 사랑의교회), 이영훈 목사(고문,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재훈 목사(공동대표, 온누리교회), 원성웅 목사(공동대표, 옥토교회)가 영상으로 축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한다연 상임총무 안석문 목사(아침교회)이음 세대는 복음적 가치관을 그저 받기만 하는 존재(다음 세대)가 아니라 새롭게 되어 스스로 신앙 가치를 잇는 하나님의 군대라면서, “한국교회의 연합된 기도와 바른 가르침을 통해 교회가 거듭나고, 나라에 희망을 주려는 목적에서 모임을 준비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