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 브래너&리바이츠미니스트리즈(대표 스캇 브래너)는 어린이 예배회복과 부흥을 위한 리바이츠키즈워십스쿨을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서울 송파구 장지동 베리타스 기독초등학교에서 열고, ‘예수님을 뜨겁게 사랑하며, 어디든지 예수님을 따르고, 거룩한 부흥의 세대로 다음세대가 일어나길소망한다.

이번 워십스쿨은 그러나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벧전 2:9)를 주제말씀으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워십스쿨은 즐거운 어드벤처 활동, 열정적인 예배와 강력한 말씀, 워십 클래스로 진행되며, 특별히 각 지역교회 예배를 섬기는 예배자를 세우기 위한 워십클래스가 전개된다. 아울러 싱어, 워십댄스, 카혼, 베이스 기타, 일렉 기타, 송라이팅, 깃발, 자막, 대표기도 및 중보기도, 영어암송 등의 반으로 개설될 예정이다.

워십스쿨 등록은 https://leviworship.org’ 하면 되며, 문의는 전화(010-7289-4620)(리바이츠) 카카오 채널로 가능하다. 더불어 리바이츠키즈워십스쿨3월을 시작으로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열릴 예정으로, 4월에는 427() 개최된다.

이에 워십스쿨의 주최인 리바이츠는 하나님께서는 이 땅의 어린이들을 예배자로 부르셨고, 이제는 마음과 뜻과 힘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하는 예배자들이 일어날 때라며, “이번 워십스쿨을 통해 각 지역교회 예배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 어린이 예배자들과 지속적으로 만나 부흥의 비전을 나누고, 영적으로, 기술적으로 예배자로 준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덧붙여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예배자로 준비하고, 예배를 세우기 원하는 어린이 예배자들이 모두 모이기를 소망한다고 부연했다.

한편 스캇 브래너&리바이츠미니스트리즈는 한국과 열방에 다윗의 장막 재건을 위해 부르심을 입은 레위인들이 모여 온 천하에 다니며 복음을 전파하라는 지상대명령을 붙들고 예배, 미디어, 교육 등을 통해 사역하고 있는 단체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