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시은
지구반대편 극심한 생활고에 고통 받고 있는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배우 박시은과 밀알복지재단이 ‘후아유’캠페인에 발 벗고 나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후아유’캠페인은 온라인에서 지구 반대편 있는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아이들과 나의 성향을 분석, 나와 닮은 아이를 찾아 친밀감을 가지고 결연을 맺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이 캠페인은 나와 별자리, 꿈, 닮은 점이 비슷한 제3세계 아이를 조금씩 알아가는 것을 시작으로 어려운 환경에서 살고 있는 아이가 희망을 잃지 않도록 돕고, 또 다른 나를 돕는 특별한 나눔의 의미를 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인 박시은은 “작은 도움의 손길이 아이들에게 새로운 길을 열고, 생명을 살릴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참여하게 된 동기를 설명했다.

또한 그녀는 “아이들에게 네티즌들의 도움의 손길과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밀알복지재단은 “이번 ‘후아유’캠페인이 널리 알려져 지구 반대편 어려움에 처한 아이들의 삶이 변화되고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와 닮은 아이를 찾아 후원하는 방법 외에도 지원이 시급한 아동을 소개, 절실한 도움이 필요한 아이를 선택해 먼저 후원을 받을 수 있도록 배려도했다.

이 캠페인은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함께 동참할 수 있다.

문의 밀알복지재단(1588-4774)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