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산나미디어(대표 장진우)와 기독교영상제작업체 룩앤링크(대표 김한수)가 기독교 영상(UCC) 공모를 오는 3월 16일까지 ‘행복한 부활절’을 주제로 실시한다.

중·고등학생, 대학생, 영상동호회, 기독교프로덕션, 일반인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출품 작품 수에도 제한이 없다. 참가자들은 부활과 관련한 삶속의 이야기 또는 부활에 관련한 성경말씀을 3분에서 5분 내외의 영상(avi, mp4, wmv 파일)에 담아 출품하면 된다.

출품작에 대해서는 대상 200만원(1명)을 비롯해 모두 67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수상자에게는 호산나미디어와 협의 후 각종 기독교 영상 컨텐츠 제작 기회도 제공한다.

이에 호산나미디어와 함께 부활절 동영상 공모전을 기획한 룩앤링크의 김한수 대표는 “분별 없는 영상물 속에 살아가는 이 시대에 진리와 소망을 담은 영상으로 바른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면서, “부활절에 대한 진부한 인식을 영상을 통해 새롭게 전환시키고, 개교회 부활절 예배에도 설교 자료로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영상의 출품방법은 유클라우드오피스로 자료를 올리는 경우(2016년 3월 16일 업로드 자료까지 접수) www.ucloudoffice.com 접속 → ID: hosannaucc@ucloud.com PW: 20160327 → My Cloud -> 게스트폴더 → 호산나미디어UCC공모전 업로드하면 되고, 이메일로 업로드하는 경우(2016년 3월 16일 업로드 자료까지 접수) hosannaucc@hanmail.net 으로 보내면 된다.

문의는 E-mail: hosannaucc@hanmail.net, 카카오톡: hosannaucc 으로,

참가 신청서는 http://goo.gl/forms/f9lnQs6Q4t 을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