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년동안 전국을 달리며 교회마다 찬양간증을 인도하고 있는 남성 3인조 ccm그룹 라스트(LAST).

10년동안 전국을 달리며 교회마다 찬양간증 집회인도!

라스트의 찬양이 초청한 곳마다 파급력이 있는 이유는 복음전파의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요즘 특히나 청소년들이 선정적이고 타락한 문화 속에서 헤매고 있다.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고 가치관을 적립하는 청소년기에 하나님을 알면 평생을 하나님 영광을 위해 사는 성령의 사람으로 변화되는 것이 빠르지만 반대로 그렇지 못할 때 세상의 사치와 향락을 쫒으며 떠돌게 된다. 청소년이 이 나라의 소망이며 한국교회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주역들임에도 대부분의 교회가 청소년을 위한 사역활동은 미약하다. 기성세대와는 너무나 다른 생각을 가진 아이들을 이해하고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부족해 소통이 어려운 것이다.

▲ 남성 3인조 그룹 라스트는 기성세대와 그 다음세대를 이어주는 브릿지 역할로서 활발하게 전국을 순회하며 교회마다 찬양간증 집회를 인도하고 있다.
이런 청소년들이 이해할 수 있는 사고와 언어로 복음을 전파하는 남성 3인조 그룹 라스트는 기성세대와 그 다음세대를 이어주는 브릿지 역할로서 활발하게 전국을 순회하며 교회마다 찬양간증 집회를 인도하며 청소년 예배 사역 뿐만 아니라 장년층까지도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라스트’의 찬양콘서트는 수많은 청소년과 청년들이 나를 위해 이 땅에 오신 주님을 마음껏 찬양하고 잃었던 사랑의 고백을 터뜨려 회개의 눈물을 흘리게 해 그들을 통해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느끼게 한다. 특히나 청소년기에 교회 수련회와 청소년 캠프에 참가했었던 기독교인들은 그때의 기억을 평생동안 간직할 정도로 주님 베푸신 사랑과 속죄하신 은혜를 회개의 눈물로 받아들이기에 라스트의 사역이 더욱이 필요한 시대이다.

▲ 라스트의 찬양은 교회 안 뿐만 아니라 비기독교인들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세련된 음악이기에 더욱더 세상과의 소통이 원활하다.
교회마다 장년층의 찬양간증집회에도 인기만점!

라스트는 화려한 음악 스타일과 훌륭한 가창력을 갖고 많은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듣는 감동을 선사해주지만 그것보다도 철저한 신앙을 바탕으로 M.Div 수료하여 성경을 정확하게 전달함과 동시에 찬양과 어우러지는 놀라운 은혜를 끼치고 있다.

현재 강인구, 강원구 전도사들을 비롯해 얼마전 함께 합류하게된 새 멤버 이현우 형제를 영입하면서 보컬의 영향력이 더욱 풍성해지고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많은 청소년들, 청년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특히나 라스트의 찬양은 교회 안 뿐만 아니라 비기독교인들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세련된 음악이기에 더욱더 세상과의 소통이 원활하여 친구 초청잔치나 전도집회에도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약력>

기아대책 홍보대사
국제 코스타(KOSTA) 강사
CBS, CTS, CGN TV 출연
극동방송 클릭비전 고정 패널
CTS “미라클 아워” 보조 MC
명동거리예배 콘서트 인도
청소년 영성캠프 및 수련회, 대학채플

사역문의 010-8772-7698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