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는 제4회 한국교회 영적성장을 위한 세미나를 대한예수교장로회 사명자 총회 주관으로 갖고, 요한계시록을 통해 한국교회의 미래를 조망했다.

▲ 문제선 목사
사단법인 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홍재철 목사)는 제4회 한국교회 영적성장을 위한 세미나를 지난 24일 한국교회 100주년 기념관 소강당에서 대한예수교장로회 사명자 총회(총회장=문제선 목사) 주관으로 갖고, 요한계시록을 통해 한국교회의 미래를 조망했다.

이 세미나는 마이너스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오늘 한국교회의 상황에서, 요한계시록에 나타난 하나님의 경고를 무겁게 받아들이고, 한국교회가 다시 성장할 수 있는 선교비전을 성경 속에서 찾자는 목적을 가지고 열렸다. 특히 한국교회가 교회의 본질을 회복하고, 하나님 나라를 이 땅에서 실현하고, 그 믿음을 통해 하나님나라를 고백하기 위해서는 성서로 돌아가야 한다는 점이 강하게 제기됐다.

이 자리에서 강사인 홍재철 목사를 비롯한 예영수 목사, 김향주 목사, 이승현 목사, 문제선 목사는 설령론과 구원론, 구속사와 이단론을, 요한계시록에서 숨겨진 비밀을 찾고, 한국교회의 미래를 조망했다.  

문제선 목사는 “기독교 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주의 종과 교회이다. 지금의 교회의 목회자는 변질되어 교인들이 교회를 떠나고, 일반인들이 교회를 외면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한국교회는 기독교의 복음으로 회생되어야한다. 요한계시록을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예수님의 계시이며, 이를 통해 영적 안목이 열리는 한국교회의 목회자와 교인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