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시온은혜기도원 원장 신현옥 목사는 지난 12월 26일부터 28일까지 2017년 목회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주강사 신현옥 목사는 세미나를 통해 “하나님의 부활의 역사, 회복의 역사, 치유의 역사, 생명의 역사, 위로의 역사로 찾아오신 목회자와 사역자들에게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있기를 바란다”며 “혼탁한 이 시대에 영적 지도자들이 바로 서야 한다”고 밝혔다.

신 목사는 이어 “믿는 자들이 두 손 들고 하나님께 돌아와 회개하고 이 나라 이 민족을 바른 길로 인도해 달라고 하나님께 무릎 꿇고 기도해야 한다”면서 “목회자들이 하나님의 사명을 감당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하나님과의 관계 회복의 중요성과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신현옥 목사는 세미나에 참석한 목회자와 사명자들에게 숙식과 숙박시설을 무료로 제공하고, 영육간에 강건하여 맡은바 사명을 감당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식단을 차고 넘치도록 준비했다. 신 목사는 주님의 잔칫집같이 기도하며 준비하고 베풀었다고 한다.

▲ 신현옥 목사

평택 시온은혜기도원 목회전략세미나가 끝나고 다음 날 기도원 정기집회 29일(목요일)까지 참석하는 목회자와 사명자들이 대부분이었고 마지막 시간에는 성령님의 강한 임재가 나타나며 회복, 부활, 생명의 역사가 초대교회의 뜨거움으로 역사했다.

세미나 참석자들은 “집회를 통하여 큰 은혜를 받고 영육간에 회복되어 사역지로 돌아가 기쁘다. 이런 성회가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현옥 목사는 집회가 끝난 후 목회가 어려운 목회자와 사명자들에게 쌀, 김치, 만두, 김 등을 전달하며 나눔과 섬김의 베풀었다. 한편 평택 시온은혜기도원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에 정기집회가 있다. 문의: 031-692-9191.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